반응형

 

광장시장 가면 항상 줄이 길게 있는 꽈배기 맛집이 있는데요.

지나가는데 왠지 줄이 길지 않길래 먹어보자 싶어서 줄을 섰네요!

 

광장시장 북2문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줄 서있으면서 찍어봤어요.

각도를 조금만 내리면 사람들 줄서있는게 나와서 위로 찍었네요.

입구에 있는 찹쌀꽈배기인데 방송에도 꽤나 나온 맛집이네요.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메뉴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메뉴는 심플하게 4가지만 판매하고 있어요.

찹쌀꽈배기, 팥도너츠, 흑미도너츠, 고구마찹쌀도너츠 4가지 인데요.

밥 먹은 이후라 가볍게 찹쌀꽈배기와 팥도너츠만 먹으려고 줄을 섰네요.

 

 

 

이렇게 앞에서 반죽으로 바로 꽈배기를 만들고

바로 뒤에서 갓 튀긴 꽈배기와 도너츠가 만들어지고 있었어요!

 

 

 

이렇게 갓 튀겨진 꽈배기와 도너츠는 순식간에 팔려나가고,

다시 만들어서 튀기는 시간이 있어서 줄이 계속 길어지네요.

꽈배기가 튀겨져서 먹을수 있겠다 했는데,

앞에서 10개씩 두분이 사시는 바람에 한번 더 튀겨질때 까지 기다렸네요...

저는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말이죠. ㅠ

 

 

 

반응형

그래서 꽈배기가 튀겨지는 동안 팥도너츠는 있어서 팥도너츠부터 먹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팥도너츠에서 설탕을 묻혀 주셨어요.

설탕은 설탕과 시나몬을 섞은 설탕인거 같았어요!

 

 

 

갓 튀긴 팥도너츠 팥도 달달하니 맛있고, 빵이 쫀득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먹으면서 든 걱정은 꽈배기 보다 팥도너츠 맛이 강할거 같아서

찹쌀꽈배기가 맛이 없을까봐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요.

 

 

 

정말 바로 튀기자 마자 설탕 묻혀서 주신 찹쌀꽈배기에요!

 

 

 

먹어보면 시나몬설탕과 합께 겉은 바삭한데 안은 부드러운게 맛있네요!

갓 튀겨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한데, 반죽이 부드러운게 맛있었어요!

 

맨날 줄이 있어서 포기했지만, 오늘은 기다려서 먹어봤는데요.

줄이 길지 않아도 앞에서 많이 주문하니 10분 정도 기다려서 먹었네요.

운이 나쁘면 앞에서 많이 주문하면 오래 기다릴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먹어보니 확실히 포장보다는 바로 먹는게 바삭하니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항상 줄서있어서 궁금했던 광장시장 찹쌀꽈배기에서 찹쌀꽈배기와 팥도너츠 먹은 후기였어요~!

 


 

*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105호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149m

 

* 전화번호

010-8917-4547

 

* 영업시간

11:00 ~ 21:00

매달 1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