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에 유튜브 성시경 먹을텐데가 다녀간 곳이 있어 다녀왔어요!

백반 가게 말고도 다른 가게도 있지만, 혼밥은 영미식당만 가능할거 같아서 영미식당에 다녀왔어요.

 

영미식당

서울중앙시장에 있는 영미식당이네요.

시장에 있는 백반가게이다 보니 시장으로 배달도 많이 가시는거 같았어요.

 

 

 

가게는 이렇게 손님이 남자 손님이 많네요.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도 있고, 같이 오셔서 한잔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6시15분쯤 되니 가게가 가득차는데 유튜브 보고 오시는 분 보다 원래 다니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가게는 이게 끝이 아니라 옆에 이만큼의 공간이 있는데 거기서는 회식하는거 같았어요.

 

 

 

영미식당 식사메뉴는 이렇게 백반 부터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등 다양하네요.

2인이상 가면 갈치 메뉴도 맛있을거 같아요.

저는 혼자고 성시경님이 제육볶음 맛있다고 하니 제육볶음 하나 주문했어요.

 

 

 

영미식당 안주 메뉴는 등심에 삼겹도 있고, 식사 메뉴의 제육볶음도 있네요.

 

 

 

추가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되네요.

저는 반찬이 다양하게 많아서 추가할 필요는 없었네요.

 

 

 

반응형

성시경님이 다녀가셔서 성시경님 사인도 이렇게 붙어있네요.

 

 

 

그리고 잠깐 기다리면 이렇게 한상 푸짐히 차려지네요.

 

 

 

은쟁반에 올려진게 기본 반찬과 함께 백반 한상처럼 보이네요.

우선 은쟁반이 이렇게 나오고 뒤이어 제육볶음이 나왔거든요.

 

 

 

기본 반찬이 6개로 개인적으로는 멸치, 감자, 가지가 마음에 드네요.

평소에 잘 먹지 못하는데 좋아하거든요.

 

 

 

콩나물국은 당연히 따뜻한거라 생각했는데, 시원하게 나와서 좋네요.

날씨가 더우니 시원한 콩나물국이 좋더라구요.

 

 

 

제육볶음은 국물없이 제대로 볶아서 나왔네요.

성시경님이 맛있다고 하더니 제육볶음 맛있는데 1인분에 양도 많네요.

 

 

 

그냥 밥 위에 제육볶음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역시 쌈 싸서 먹어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제육볶음 백반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성시경님 유튜브 보고 찾아간 백반 맛집인데요.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하고 반찬도 다양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다들 아는 맛의 반찬과 제육볶음이지만 아는 맛이 무서운거니 무섭게 먹었네요.

 

신당역 성시경 백반 맛집 영미식당 제육볶음 후기였어요~!

 


 

* 영미식당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83길 10-19

신당역 1번 출구에서 103m

 

* 전화번호

02-2234-8087

 

* 영업시간

평일 09:0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