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이화사거리에 돈가스 맛집인 몽키스돈가스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뮤지컬 마리퀴리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옥주현님이 공연하실때

돈가스 맛집이라고 올리셔서 다녀온적이 있죠.

 

몽키스돈가스 대학로점

몽키스돈가스 대학로점은 이화사거리 바로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맞은편 골목에 있어서 가까워서 좋죠.

 

 

 

몽키스돈가스 메뉴

몽키스돈가스 메뉴를 보면, 돈가스, 치킨가스, 치즈폭탄, 우동, 메밀 메뉴가 있는데요.

추천 메뉴는 매운돈가스와 갈릭돈가스지만,

치즈폭탄 메뉴를 주문하면 돈가스와 함께 치즈폭탄이 같이 나와서 둘다 먹을수 있어요.

저는 당연히 갈릭돈치폭으로 주문했고, 왠일로 혼밥이 아니라 같이간 친구는 겨자돈치폭 주문했어요.

 

 

 

몽키스돈가스 내부는 이런느낌이에요.

중간에 앉아서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좀더 있구요.

손님이 없지만 저희가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가게가 가득 차더라구요.

 

 

 

갈릭돈치폭

조금 기다리니 갈릭돈치폭이 나왔어요.

갈릭소스는 뿌려먹는게 맛있다고 뿌려주신다고 하시길래 뿌려달라고 했어요.

돈가스와 치즈폭탄, 양배추샐러드에 골고루 뿌려주셨네요.

친구의 겨자돈치폭은 뿌려주셨는데, 취향에 따라 추가하라고 반만 뿌려주시네요.

 

 

 

반찬은 단무지와 무말랭이 였는데요.

돈가스에 깍두기는 많이 주는데 무말랭이는 색다르죠.

무말랭이도 무 반찬이라 그런지 잘 어울렸어요.

 

 

 

밥과 함께 국물도 나왔어요.

밥도 반찬도 양이 적은데 부족하면 요청하면 더 주신다고 이야기하라고 하시네요.

 

 

 

반응형

돈가스쪽을 보면 등심돈가스와 함께 치즈폭탄 2개가 가지런히 놓여있어요.

 

 

 

특이점은 양배추샐러드에도 갈릭소스를 뿌려서 같이 먹는다는거죠.

 

 

 

돈가스는 넓지않고 기다란 돈가스 한쪽이 나오고,

 

 

 

동그란 치즈폭탄 두개가 이렇게 나와요.

 

 

 

돈가스는 막 두껍지는 않지만, 얇지도 않은데 갈릭소스가 잘 어울려요.

마늘향이 강하면서 살짝 달달함이 도는 소스와 잘 어울리구요.

 

 

 

치즈폭탄은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묵직한데요.

 

 

 

안에 이렇게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묵직하네요.

치즈가 가득이라 치즈폭탄이라고 이름 붙인거 같아요.

 

 

 

그리고 갈릭돈치폭 맛있게 먹었네요.

 

옥주현님 때문에 알게된 돈가스 맛집인데요.

돈가스도 치즈폭탄도 매력있지만, 갈릭소스가 매력있는거 같아요.

다른 가게에는 이렇게 돈가스에 갈릭소스 뿌려 먹는 집은 아직 여기 밖에 못봤는데,

여기 와서야만 먹을수 있는 메뉴니까요.

친구가 먹은 겨자돈치폭은 못 먹어봤는데, 괜찮다고 하니 또 궁금하기는 하네요.

 

대학로 몽키스돈가스에서 갈릭돈치폭 먹은 후기였어요~!

 


 

* 몽키스돈가스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5-8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558m

 

* 전화번호

02-3672-2050

 

*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