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 이영자님이 가서 유명한 호떡집이 있는데요.

거기 옆에 또다른 호떡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광장시장 북2문 쪽에는 맛집이 많죠.

바로 앞에 찹쌀과배기 가게도 줄이 길게 서 있고, 순희네빈대떡도 인기가 많구요.

광장시장 이영자 호떡으로 유명한 광장호떡은 문을 닫았더라구요.

광장호떡 매주 월요일 휴무라는데 수요일이었는데 문이 닫혀있었어요.

 

 

 

그래서 찹쌀꽈배기 가게 앞에 있는 쑥자매찹쌀호떡 가게로 갔어요.

이전에 찹쌀꽈배기 사먹으려고 줄 서있는데, 호떡 냄새가 엄청 끌리긴 했었거든요.

 

쑥자매찹쌀호떡은 찹쌀호떡, 쑥찹쌀호떡, 야채찹쌀호떡 3가지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찹쌀호떡만 판매하고 계시네요.

주말에만 쑥찹쌀호떡과 야채찹쌀호떡을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반응형

찹쌀호떡 하나 주문하니 갓 만들어진 호떡을 살짝 기름기 빼고 종이컵에 담아주시네요.

 

 

 

갓 만든 호떡이러 엄청 뜨거웠네요.

먹을때 뜨거우니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기름기 살짝 뺏다고 기름기가 많이 보이지 않구요.

 

 

 

찹쌀호떡 먹어보면 찹쌀이라 그런지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깨가 들어간 호떡인데 생각보다 달지 않은 호떡이었구요.

 

 

 

찹쌀호떡 먹다보면 아래쪽에 설탕이 모여있어서 좀더 달긴하지만, 그래도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대신 모여있는 설탕이 흘러내릴수 있으니 묻지않게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쑥자매찹쌀호떡의 찹쌀호떡은 달지 않고 쫀득 고소한 맛의 호떡을 추구하는거 같아요.

호떡은 이 가게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쑥찹쌀호떡이 시그니처 같은데 쑥찹쌀호떡을 주말에만 팔아서 못 먹어본건 좀 아쉽네요.

 

유명한 맛집들에 둘러싸인 쑥자매찹쌀호떡의 찹쌀호떡 먹은 후기였어요~!

 


 

* 쑥자매찹쌀호떡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21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