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짜장면 맛집을 찾아보다가

용인에 짜장면이 4,000원에 무한리필이 된다는 가게를 찾았어요.

짜장면이든 짬뽕이든 주문하면 짜장면이 계속 리필된다고 하네요.

거기에 공기밥도 무료고, 운이 좋으면 볶음밥도 무료네요!

이렇게 푸짐하다 보니 먹방 유튜버도 꽤나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쉐프가수최영현의취팔러마

용인에 짜장면이 4,000원이면서 무한리필 해주는 곳은 쉐프가수 최영현의 취팔러마에요!

주차장이 조금 있기는 한데, 손님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쉽지는 않더군요.

용인 살짝 외곽에 있는데 손님이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짜장면 4,000원 무한리필 이게 가장 큰 매력이구요.

취팔러마데이로 매월 4째주 화요일 12시부터 3시까지는 짜장면이 무료라고 하네요!

 

 

 

쉐프가수최영현의취팔러마 메뉴

쉐프가수최영현의취팔러마 메뉴를 보면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돼지고기 요리로 4가지 있고, 마파두부가 있구요.

요리류도 모두 12,000원으로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식사는 짜장면, 짬뽕, 육개장이 있네요.

 

가게 들어가서 주문 및 계산하고 알아서 테이블에 앉으면 되는데요.

짜장면이 메인 같아서 짜장면과 공기탕수육 주문했어요!

짜장면과 탕수육 주문했는데 7,000원에 결제가 되네요!

 

 

 

가게는 이렇게 중간에 물, 반찬, 밥, 식기류 등 있는 셀프바가 있고,

주변에 테이블로 둘러싸고 있네요.

지금은 빈 테이블이 보이는데 좀 있으니 가게가 가득 차더군요.

 

사진에 적힌대로 카운터에서 주문 및 선결제하고 빈그릇은 통에 넣어야 하고,

식사류 먹을때 짜장면과 밥은 무한리필이에요!

 

 

 

반찬으로는 단무지, 양파, 김치, 볶은김치가 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결제할때 받은 번호가 불리고 가져오면 되요.

양파와 단무지는 제가 가져온거고, 짜장면과 공기탕수육을 받아왔어요.

 

 

 

공기탕수육

공기탕수육이 뭔가 했더니 밥 공기에 가득 담아주는 탕수육이네요!

3,000원에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탕수육이네요.

 

 

 

짜장면 먹기전에 탕수육 부터 먹어보면,

 

 

 

달달 바삭한 탕수육이네요!

찍먹하시는 분들께는 좀 안좋은 탕수육이겠지만요.

 

 

 

짜장면을 보면 재료가 많이 다져진 유니짜장 같은 짜장면인데요.

양이 많아 보이지 않을수 있지만, 양이 곱배기 같아요.

어지간한 사람은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요!

 

 

 

면은 특별한게 없는데, 다시 봐도 양이 많아요!

 

 

 

짜장면 비벼놓으면 양이 더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아마 잘 정돈된 면이 비빈다고 흩어지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거 같아요.

 

 

 

짜장면을 먹어보면, 달달하기보다는 짭쪼름한 짜장면이었는데요.

 

 

 

달지 않을때는 역시 탕수육이 있어서 탕수육과 같이 먹으면 조합이 맞아요!

 

 

 

사실 짜장면이 곱배기 양이라 탕수육 까지 먹으니 배부르긴 했는데,

공기밥도 있었지만, 볶음밥도 있길래 안 먹어볼수 없죠!

볶음밥은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볶음밥은 계란과 당근만 들어간 간단한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조금만 퍼야지 했는데 어짜다 보니

또 욕심을 버리지 못하고 많이 퍼왔네요.

 

 

 

볶음밥을 많이 가져와서 짜장이 부족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잘 먹었네요.

 

 

 

짜장면과 공기탕수육, 볶음밥 까지 7,000원에 배부르게 먹었네요!

 

쉐프가수최영현의취팔러마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곳이네요!

단돈 7,000원에 짜장면에 탕수육까지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었어요!

기본 짜장면이 곱배기 양이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게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을수 있는

용인 쉐프가수최영현의취팔러마 후기였어요~!

 


 

* 쉐프가수최영현의취팔러마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68

 

* 전화번호

031-8081-1115

 

* 영업시간

11:0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