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출장이 잡혀서 다녀왔는데요.

대한항공이라 2터미널로 갔는데, 2터미널은 처음 와봤네요.

일단 한식 먹고 출발하자고 해서 2터미널에서 저녁 먹고 출발했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2터미널에 식당은 여기만 열었는데요.

거기서도 한식과 중식만 오픈했고, 메뉴도 제한이 많네요.

 

 

 

식당 운영시간은 7시부터 저녁8시 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한국 가정식 메뉴에 준비중이 반이네요.

얼큰 육개장, 해물짬뽕순두부찌개, 흑돼지 두부 김치찌개, 사골떡만둣국만 하고 있었구요.

이중에 흑돼지 두부 김치찌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정통 중식 메뉴도 보면, 탕수육, 자장면, 볶음밥, 군만두만 판매하고 있네요.

 

 

 

밖에서 주문하고 들어와서 자리잡고 기다리면 진동벨이 울리면

앞의 중식과 안쪽에 한식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요.

아무래도 식당이 여기 밖에 없으니 손님이 꽤나 있더라구요.

 

 

 

반응형

흑돼지 두부 김치찌개는 이렇게 나왔어요.

 

 

 

김과 깍두기, 계란찜, 콩이 반찬으로 나왔고,

 

 

 

김치찌개는 좀 큰 뚝배기에 나오네요.

 

 

 

흑돼지 두부 김치찌개라 돼지고기와 두부도 들어있는데,

 

 

 

출국전에 든든하게 한끼 먹었네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슬쩍 보이는 접시는 탕수육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식사 할수 있는 곳이 너무 제한적이었는데요.

그래도 김치찌개 맛이 괜찮아서 다행이었네요.

코로나 제한이 점점 풀리고 있으니 식당 메뉴 선택권도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출국전 먹은 김치찌개 후기였어요~!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 위치

인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