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구경가자고 해서

진짜 따로 뭔가 안사고 구경만하다가 두끼가서 저녁먹고 왔어요.

 

두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한바퀴 구경하고 온 두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이에요.

역시 가족 손님들이나 친구들끼리 온 사람들이 많네요.

 

 

 

두끼의 의미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고 하네요.

가격은 1인 8,900원에 학생과 소인은 좀더 저렴하네요.

 

 

 

자리로 안내받으면 냄비에 앞접시, 튀김그릇, 재료 떠올그릇에 육수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지난번에 온적 있으니 설명은 따로 듣지 않았어요.

 

 

 

떡볶이 한끼에 설명이 있는데, 따로 필요없이 먹고 싶은거 다 가져와서 다 넣고 끓이면 되는거죠!

 

 

 

떡볶이 먹고 난 다음에는 밥, 옥수수, 김치, 김가루 넣고 참기름까지 넣어서 볶으면 볶음밥이죠!

 

 

 

떡 종류도 이렇게 10가지로 다양하게 있고,

개인적으로 오른쪽 상단의 고구가 들어간 떡도 맛있었네요.

 

 

 

떡 옆에는 양배추, 파, 양파 등 야채와 어묵, 소시지, 삶은 계란, 순대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볶음밥 재료로 밥과 참기름, 김치, 옥수수, 김가루까지 다 준비되어 있고,

 

 

 

소스도 다양하게 7가지 소스가 있어요!

8가지 같지만 두끼소스가 2개있는거에요.

소스만 보면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될거 같은데...

 

 

 

반응형

친절하게 떡볶이 소스 황금레시피도 제공하고 있네요!

소스는 친구에게 맡겨서 물어봤더니 두끼오리지날로 만들어 왔다고 하네요.

 

 

 

떡볶이 먹을때에는 어묵도 필요하죠!

따로 어묵과 간장도 있어서 가져다 먹었어요.

 

 

 

사리로 라면사리, 당면, 중국당면도 있고,

 

 

 

튀김은 만두와 고구마튀김, 김말이 어묵튀김, 감자튀김이 있네요!

 

 

 

사리가 반대편에도 종류 2개가 더 있어요!

 

 

 

정말 종류별로 조금씩 다 가져왔어요!

사리를 빼먹어서 다시 종류별로 조금씩 더 가져오긴했지만요.

 

 

 

튀김도 종류별로 5가지 모두 다 가져와서 먹었네요.

 

 

 

물론 어묵과 삶은계란도 가져와서 계란 껍질 열심히 까구요.

 

 

 

순서대로 하나씩 넣고 끓이기 귀찮으니 소스만 육수에 풀고,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이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끓이는 동안 어묵과 튀김을 먹고 있었네요.

 

 

 

떡볶이 재료를 정말 다양하게 집히는대로 맛있게 먹었어요.

이후로는 먹는다고 바빠서 떡볶이 사진은 더 없네요.

 

 

 

떡볶이 다먹고 덜어내고 밥과 옥수수, 김치, 김가루와 참기름 뿌려서 볶음밥 만들었고,

사실 양념을 너무 걷어내서 양념을 추가로 더넣고 볶았어요.

 

 

 

떡볶이 너무 많이 먹어서 배는 불렀지만,

역시나 볶음밥 까지 박박 긁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두끼는 무한리필이라 역시 너무 과식을 해버렸네요.

순대라든지 떡볶이 어묵 모두 살짝 퀄리티가 떨어지긴 하지만,

취향대로 소스와 재료를 넣어서 적당한 가격에 먹을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네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음료까지 무한리필이니 가격이 좋죠!

 

무한리필이라 과식해버린 두끼에서 떡볶이와 볶음밥 먹은 후기였어요!

 


 

* 두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 전화번호

031-8036-3223

 

* 영업시간

11:0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