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밖에서 참치 먹기가 좀 그래서 포장해서 먹자고 했는데,

친구의 동네에 괜찮게 참치 포장해주는 곳이 있다고 해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병점참치정육점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간 병점 참치정육점이구요.

참치정육점을 처음 들어서 병점에만 있는건가 했더니

참치정육점이 생각보다 여러곳에 많더라구요.

 

 

 

참치정육점 메뉴

참치정육점 메뉴만 살짝 찍어봤어요.

미리 주문하고 나가서 천천히 참치 부위라던지 이것저것 있던데 하나도 못찍었네요.

저는 참다랑어 세트 중으로 주문했어요.

 

 

 

참다랑어 세트 중은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사실 김은 엄청 많이 넣어주셨는데 다 꺼낸게 아니긴 해요.

 

 

 

무순이랑 이것저것 챙겨주셨는데, 저는 무순만 먹은거 같긴하네요 ㅎㅎ;;

 

 

 

간장과 소금장 사이에 와사비와 날치알도 있는데, 색이 되게 화려한 느낌이네요.

 

 

 

반응형

참치에는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전화주문 포장이라 리뷰는 블로그 리뷰가 되겠군요. ㅋ

 

 

 

참치정육점 참다랑어 세트 중인데 양이 나쁘지 않죠.

 

 

 

여기가 가마도로랑 뱃살인거 같고,

 

 

 

배꼽살은 역시나 3점만 들어있네요.

 

 

 

이 부위가 뽈살 같은데 맞나요?

먹어도 맛있다고 먹지 부위를 정확하게는 알지못하네요 ㅎㅎ;;

 

 

 

그리고 참치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포장해서 가성비 좋게 맛있게 먹었네요!

병점 참치정육점에서 참다랑어 세트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참치정육점 병점점

 

* 위치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51 116호

 

* 전화번호

031-225-5667

 

* 영업시간

17: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