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에 뮤지컬 보러 가는길에 근처에 시장이 있어서 들러서 점심 먹고 갔어요.

 

요즘 시장 갈일 없는데 오랜만에 시장에 들렀네요.

 

 

 

옛날홍두깨손칼국수

부천상동시장에서 뭘 먹을까 하면서 보다가

손칼국수 답게 면을 썰고 있길래 눈에 들어와서 들어왔구요.

가게에 손님도 많더라구요.

 

 

 

옛날홍두깨손칼국수 메뉴

옛날홍두깨손칼국수 메뉴를 보면, 칼국수, 수제비,

팥칼국수, 팥죽, 손비빔국수, 잔치국수가 있구요. 

여름에만 콩국수와 냉면을 판매하네요.

칼국수, 수제비, 손비빔국수도 당겼는데,

콩국수 안 먹은지 꽤 된거 같아서 콩국수 주문했네요!

 

 

 

면 삶는 시간 기다려서 나온 콩국수구요.

 

 

 

반응형

반찬은 김치 하나인데 국수랑 먹기 좋은 김치였네요.

부족하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콩국수에는 오이와 깨를 올려 주셨구요.

 

 

 

콩국수 국물 부터 먹어보면 많이 밍밍하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에 있는거 열어봤더니 설탕이 있길래 처음으로 설탕 넣어봤어요!

소금 요청하려다가 설탕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길래 도전 했네요.

 

 

 

728x90

콩국수 면은 칼국수 면은 아니고 따로 면을 사용하시는거 같구요.

설탕은 많이 넣는다고 넣어도 많이 달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소금 넣어서 콩국물을 좀더 고소하게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설탕을 꽤나 넣어서 다시 소금 넣기는 늦은거 같고,

김치랑 그냥 콩국수 먹었네요.

 

 

 

점심에 시원하게 콩국수 한그릇 했네요.

 

공연 보러 가기전 부천상동시장 옛날홍두깨손칼국수에서 콩국수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설탕 넣어서 망하기도 했지만,

손님들 대부분 칼국수나 잔치국수 먹는데는 이유가 있는거 같네요.

더울거라 생각했는데, 가게 안이 생각보다 시원해서 부담도 덜 했을거 같구요.

오랜만에 메뉴 선정에 실패한 후기네요.

 


 

* 옛날홍두깨손칼국수

 

* 위치

경기 부천시 장말로200번길 49 1층 옛날홍두깨손칼국수

중동역 2번 출구에서 533m

 

* 전화번호

032-652-5233

 

* 영업시간

09:30 ~ 21:00

3번째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