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경양식 돈까스 맛집을 보고 궁금했는데,

이번에 인천 갈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맛있는녀석들 뿐아니라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응답하라1988에서 정봉이네 가족이 외식한 곳이네요.

 

잉글랜드왕돈까스

동인천역 근처 잉글랜드왕돈까스 구요.

오래된 경양식 돈까스 가게 느낌이 나는거 같구요.

 

 

 

잉글랜드왕돈까스 11시30분 오픈에 맞춰서 갔더니

대기번호 23번에 앞에 대기인이 12팀이 있네요.

한참 기다려야하나 걱정했는데,

15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갈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잉글랜드왕돈까스 메뉴

잉글랜드왕돈까스 메뉴를 보면, 엄청 단순하네요.

간단하게 보면, 돈까스와 생선까스 밖에 없네요.

거기에 치즈를 올리냐 두배로 주냐 반반이냐 정도구요.

 

 

 

저는 기본 잉글랜드돈까스에 밥으로 선택하고, 빵은 따로 추가했네요.

 

 

 

반응형

셀프바에는 양배추샐러드와 깍두기, 단무지, 완두콩스프가 준비되어 있구요.

탄산음료와 커피는 입구쪽에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잉글랜드왕돈까스는 이렇게 오래된 느낌이 살아있구요.

중간에는 분수도 있더라구요.

 

 

 

우선 셀프바에서 단무지,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완두콩스프 가져왔구요.

 

 

 

완두콩스프 먹어보면 처음 먹어보는 느낌인데요.

완두콩 때문인지 식감이 살짝 꺼끌한 느낌이 있네요.

어색한데 또 먹다보니 먹을만 한거 같아요.

 

 

 

728x90

스프 먹다보니 돈까스와 밥, 빵이 준비되었구요.

스프는 다먹고 한번 더 가져왔네요.

 

 

 

밥은 오래된 경양식 느낌으로 납작하게 퍼서 주셨구요.

 

 

 

빵은 2개가 나오는데요.

딸기잼과 같이 나오는데 따뜻하니 고소한 냄새가 나네요.

 

 

 

고소한 버터빵에 스프 찍어 먹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스프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네요.

 

 

 

딸기잼 찍어먹는 것도 맛있지만요.

 

 

 

빵 한개는 양배추샐러드와 돈까스 넣어 먹는것도 맛있긴했어요.

 

 

 

빵에 돈까스 넣기전에 돈까스 찍어봤구요.

 

 

 

반찬은 마카로니랑 오이, 그리고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마카로니는 익숙한맛이고, 오이는 밍밍하니 오이향만 있었구요.

마지막은 강낭콩이랑 먹어도 무엇인지 잘모르겠어요.

 

 

  

돈까스는 그냥 무난한 돈까스 맛이었네요!

돈까스 소스가 맛이 강하지 않은 무난한 맛이라

누가 먹어도 무난한 돈까스 소스 같았어요!

 

 

 

그리고 경양식 돈까스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녀석들에서 보고 궁금했던 잉글랜드왕돈까스에 다녀왔는데요.

사람들이 계속 줄서있는 것보고 정말 유명한 가게구나 생각했구요.

맛은 뭐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무난한 경양식 돈까스 가게 느낌이네요.

 

 


 

* 잉글랜드왕돈까스

 

* 위치

인천 중구 우현로90번길 7 혜성빌딩 2층

동인천역 2번 출구에서 196m

 

* 전화번호

0507-1388-7266

 

* 영업시간

11:30 ~ 20:30

평일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주말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