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가면 역시 신포국제시장에 다녀왔어요!

신포국제시장에는 포장할수 있는게 많지만,

대중교통으로는 냄새 때문에 먹고 왔네요!

 

신포국제시장

예전에 3~4번 왔었던 신포국제시장이네요.

신포국제시장에는 방송에 나온 곳이나 그냥 유명한 곳이 많죠.

 

 

 

신포찬누리닭강정

신포국제시장에는 신포닭강정이라고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맞은편에 이렇게 신포찬누리닭강정이라고 오래된 맛집이 있어요!

맛있는녀석들도 닭강정편으로 촬영한곳이라고 하네요.

 

신포닭강정도 포장 줄서있지만,

신포찬누리닭강정도 포장줄이 서있구요.

두군데 다 홀은 줄 안서도 먹을수 있더라구요.

 

 

 

칸막이 바로 뒤에서 치킨을 튀기고 있고,

이렇게 앞에서 양념에 닭강정 한번 볶아서 내어 주시네요.

 

 

 

반응형

신포찬누리닭강정 메뉴

신포찬누리닭강정 메뉴보면 단순하구요.

닭강정과 후라이드 있고, 순살로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근데 순살로 주문하는 사람은 못본거 같아요.

저는 닭강정 중자와 먹다가 콜라 하나 주문했어요.

 

 

 

신포찬누리닭강정 1층은 이렇게 테이블 3개가 있구요.

앉고 나서 알았는데 2층도 있고,

2층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2층이 가득찬거 같지는 않은데,

1층은 조금 있다가 두테이블 모두 손님이 왔고,

한테이블은 가족이 왔는데,

여기서 알바도 하고, 사장님과도 아는 오랜 단골 느낌이었네요.

 

 

 

양배추와 치킨무는 먼저 나왔고,

조금 기다리니 닭강정도 가져다 주셨구요.

 

 

 

치킨무는 익숙하고, 양배추샐러드 주는게 좋네요.

 

 

 

728x90

닭강정 중자는 이렇게 닭 반마리가 나오구요.

고추 하나가 올려져 있고, 땅콩이 뿌려져 있네요.

 

 

 

날개가 가장 위에 있어서 먹어보면,

닭강정이다 보니 겉이 바삭하면서

달달 매콤한게 양념이 맛있네요!

 

신포닭강정 먹은지 오래되서 정확히 비교는 못 하겠지만,

크게 차이나는 느낌은 아니였네요.

원래 붙어 있는 맛집들은 맛이

비슷비슷한 느낌이 다들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엄청 배고픈 상태는 아니라 깨끗하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신포국제시장 신포닭강정이 유명해서 거기만 가다가

맞은편 맛있는녀석들 나왔다는 신포찬누리닭강정 다녀왔는데요.

신포닭강정이 유명하다지만,

신포찬누리닭강정도 줄도 서고 맛도 있네요.

 


 

* 신포찬누리닭강정

 

* 위치

인천 중구 우현로49번길 4

신포역 4번 출구에서 505m

 

* 전화번호

032-765-1235

 

* 영업시간

10:30 ~ 20:50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