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갑자기 회사에서 점심 회식하자고 하여 다녀왔어요!

 

우리마을

점심에 다녀온 곳은 용인 수지 고기리의 우리마을인데요.

우리고기마을이라고 적혀있는데, 검색은 우리마을로 되네요.

 

 

 

우리마을 가게 내부는 이렇게 넓게 되어있고,

안쪽에 룸으로 예약해서 들어갔네요.

 

 

 

우리마을 메뉴

우리마을 메뉴보면,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판매하고 있네요.

수입과 한우 둘다 파는것도 신기하구요.

저희는 미리 돼지양념구이 정식 예약하고 갔고,

먹다가 우리 테이블은 돼지목살양념구이 2인분 추가해서 먹었네요.

 

 

 

반응형

테이블은 이렇게 반찬이 준비되었구요.

반찬 하나하나 맛이 괜찮았어요.

그래서 반찬 리필도 했었고, 밥이랑 된장찌개 나올때는

추가로 반찬이 6개 더 나오더라구요.

테이블에서 여기는 반찬 맛집이라고 이야기했네요.

 

 

 

돼지양념구이는 미리 한번 초벌하고 나와서

익히는데 오래 걸리지않구요.

 

 

 

돼지양념구이는 돼지갈비가 아니라 목살인데요.

물론 목살도 맛있죠!

 

 

 

요즘 상추가 비싸다니까 열심히 싸먹기도 하구요.

 

 

 

728x90

조금 먹고 있으니 계란찜도 나오네요.

 

 

 

돼지양념구이2인분 추가하고 식사 나와서 먹는데,

양념고기는 역시 밥이랑 먹는게 맛있죠!

 

 

 

2인 한개씩 된장찌개도 나오고,

 

 

 

누룽지에 두부과자도 마무리로 나오네요.

물론 이전에 매실차도 주시긴 했어요!

 

평일에 갑자기 점심회식으로 용인 수지 고기리 우리마을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24,000원에 고기에 밥까지 잘 나오네요!

물론 2인분 더 주문해서 좀더 배부르게 먹긴했지만,

2인분 주문안했어도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곳 같네요!

하나 아쉬운건 점심 회식이라 한잔 못한거 정도?

편하게 가려면 차가 있어야겠지만,

괜찮은 가게 하나 알게되었네요!

 


 

* 우리마을

 

*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66

 

* 전화번호

031-262-8592

 

* 영업시간

11:1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