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치킨을 좀 자주 먹었는데, 또 배달주문했네요.

오랜만에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으로 주문했어요!

 

땅땅치킨 배달이 와서 받았어요!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은 21,900원이고, 배달비가 1,000원있어요!

 

 

 

치킨박스와 치킨무, 소스들, 콜라가 왔구요.

 

 

 

치킨무와 함께 매콤소스, 어니언머스터드소스 2개가 왔는데,

소스를 왜 이렇게 많이 주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네요.

 

 

 

반응형

치킨박스 오픈하고 치킨무와 매콤소스만 준비했네요.

머스타드는 굳이 필요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진리의 세트3번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은 허브순살치킨과 땅땅불갈비 2종이에요!

왜 진리의 세트3번이 된건지 모르겠지만, 어느순간 홍보도 그렇게 하더라구요.

 

 

 

허브순살치킨

허브순살치킨은 바삭한 닭다리살에 오묘한 맛을 가진 허브간장을 합쳤다고 하는데요.

 

 

 

허브순살치킨을 먹어보면 정말 소스 맛이 달달한데 오묘한 맛이 매력있어요!

달달 오묘한 맛 때문에 머스타드 굳이 찍어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물론 닭다리살을 사용하여 겉은 바삭한데 안은 부드러운 식감까지 좋아요!

 

 

 

땅땅불갈비

땅땅불갈비는 그냥 구운치킨이라고 보면 되요.

불갈비지만 맵지않고 튀긴 마늘을 많이 올려주셨어요.

 

 

 

땅땅불갈비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마늘 올려 먹어도 물론 맛있구요.

 

 

 

허브순살치킨을 매콤소스에 찍어봤는데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았고...

 

 

 

매콤소스는 땅땅불갈비 소스였네요...;;

허브순살치킨은 머스타드소스, 땅땅불갈비는 매콤소스였나봐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소스가 헷갈리긴 했지만,

그래도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 답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집에서 먹을때는 순살을 선호하는데, 그중에서도 다리살을 선호하는데 만족하죠!

허브순살치킨도 땅땅불갈비도 맛있어요!

 

맛있게 먹은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번 후기였어요!

 


 

* 땅땅치킨 매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68번길 14 101호

 

* 전화번호

031-217-5805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