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 후에 잠깐 마트에 다녀왔네요.

퇴근 후에 늦게 갔더니 할인하길래 야식으로 치킨도 사서 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두마리치킨을 팔고 있죠.

하림의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여 바삭하게 튀겼다고 하네요.

9시20분쯤 갔는데 두마리치킨이 딱 6개 남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은 14,980원인데,

9시20분쯤 갔더니 할인율 20%로 11,984원으로 가격이 내려가더라구요.

할인된 가격으로 가볍게 가져왔네요!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은 10호 닭을 사용해서 그런지

두마리치킨의 양이 꽤나 많아 보이네요.

 

 

 

양이 많으니 먹을만큼만 덜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었네요!

아무래도 바로 튀긴게 아니니까 좀더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요.

 

 

 

얼마나 돌려야할지 정확하게 모르겠어서 대충 180도 15분 돌렸어요.

 

 

 

돌리기전과 똑같아 보이는 다돌리고 나온 사진이네요.

사진으로 표현 안되는 기름 지글거리는 소리가 되게 좋았어요!

 

 

 

먹으려고 에어프라이어 트레이에서 꺼냈고,

 

 

 

다리부터 먹으려고 들었는데, 엄청 뜨겁더군요...

화상입는줄 알았어요 ㅎㅎ;;

 

 

 

그리고 먹어보면 에어프라이어 진짜 너무 좋네요!

겉이 정말 제대로 바삭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대신 단점이 있는데, 에어프라이어 돌리니 기름이 빠져서 전체적으로 좀더 퍽퍽한 느낌이네요.

퍽퍽하긴 해도 살짝 매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두마리치킨에 11,984원이라니 완전 이득인 느낌이었어요.

혼자는 많아서 3번 나눠서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먹었네요.

 

할인 받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후기였어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

망포역 4번 출구에서 790m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