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동에 숨어있는 순대국 맛집 신동순대국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집 옆이라 거의 매주 갔었는데,

요즘은 살짝 멀어져서 한번씩 생각나면 가고 있죠.

 

신동순대국

신동순대국은 유동인구가 많을만한 곳에 있는 곳도 아니고,

살짝 안쪽에 있어서 숨겨져 있는 곳인데요.

11년전 걸어서 지나가다가 운좋게 발견해서 가던 곳이었어요.

 

 

 

신동순대국 운영시간은 07:00 부터 22:00 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가게는 이렇게 입식과 좌식 테이블 모두 있어요.

 

 

 

입식테이블은 이렇게 좀더 있고, 중간에 반찬은 셀프로 가져와야하죠.

좌식테이블에도 한쪽에 반찬 셀프로 준비되어 있어요.

 

 

 

반찬은 양파장아찌, 무생채, 깍두기 3가지 반찬이 준비되어 있어요.

 

 

 

신동순대국 메뉴

신동순대국 메뉴를 보고 충격을 먹었는데요.

사실 처음에 신동순대국 갈때에는 순대국 보통이 3,900원으로 엄청 저렴한 편이었고,

점점 가격이 오르다 평범한 가격이 되더니 지금은 순대국이 비싼편으로 바뀌었네요.

요즘 순대국 보통이 8,000원이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제가 아직 시세를 잘 모르는건가요?

 

 

 

반응형

반찬 3가지를 셀프로 준비하면 부추와 밥, 순대국을 가져다 주시네요.

 

 

 

반찬 3가지 중에는 무생채가 가장 잘 어울리네요.

무생채를 반찬으로 주는 가게는 무생채가 국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순대국은 팔팔 끓으면서 나왔구요.

 

 

 

내용물을 보면 머릿고기와 내장이 듬뿍 들어있어요.

 

 

 

순대는 토종순대와 찰순대 2종으로 들어있고, 물론 토종순대가 더 맛있어요.

 

 

 

새우젓, 다대기로 간을 맞추고, 밥을 말고, 부추까지 올리면 먹을준비 끝이죠.

 

 

 

고기와 함께 같이 먹어도 맛있고,

 

 

 

무생채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순대국 한그릇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온 신동순대국 맛있게 먹긴했는데요...

처음에는 저렴하게 먹다가 나중에는 평범한 가격에 먹었었는데,

이제는 가격이 너무 올라서 좀 아쉽기는 하더군요.

 

사실 처음 신동순대국 올때는 자리가 많았었는데,

어느 순간 사람이 많아지더니 점점 가격이 오르긴 한거 같아요.

사진 찍을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순대국 먹는 중에 홀손님이 많이 들어왔고,

따로 포장손님도 꽤나 와서 포장해가시더라구요.

 

물론, 손님이 많아지니 가격을 올려도 되겠지만,

오래 다닌 사람으로는 가격이 많이 올라서 좀 아쉽네요.

 

신동순대국에서 순대국 먹은 후기였어요~!

 


 

* 신동순대국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85

망포역 6번 출구에서 745m

 

* 전화번호

031-206-5997

 

* 영업시간

07: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