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3월8일에 나왔는데 9일에 주문해서 먹었네요.

 

도미노피자는 역시 배달이 빠르게 왔네요.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와 콜라 큰거 하나 주문했어요!

 

 

 

피자와 같이 오는건 피클과 핫소스 2개, 갈릭디핑소스 2개가 같이 와요.

피자 먹을때 역시 갈릭디핑소스 있으면 좋죠!

이게 기본 배달 옵션이고, 먹지 않는건 받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었어요.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로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전단지가 2장이나 붙어있네요.

 

 

 

도미노피자 광고모델이 바뀌었나봐요.

오랜만에 주문해서 모르는걸수도 있지만, 준호님과 혜리님으로 바뀌었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라지는 28,900원이에요.

콜라 큰건 2,100원이라 총 31,000원인데, SKT T멤버쉽 VIP 30%할인받았어요.

9,300원 할인받아서 21,700원에 결제를 했어요.

 

지금 도미노피자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만 포장은 40%, 배달은 30%하긴 하는데,

피자만 할인이라 저는 콜라까지 할인 받을수 있는 통신사 할인 30% 받았네요.

 

 

 

반응형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도미노피자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는 화려한 느낌이 강하네요.

 

 

 

피자 한조각에 패티 2조각, 베이컨 1조각, 방울토마토 반 자른거 2개가 올라가있어요.

골고루 치즈소스가 뿌려져 있구요.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맛있게 먹으면 되죠!

 

 

 

물론 피자 끝은 갈릭디핑소스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물론 피자가 맛이 없기 어려우니 맛있기는 한대요.

사실 엄청 특별한 느낌은 없네요.

불향 가득 그릴드 패티라고 하더니 고기는 확실히 향이 나긴했는데,

베이컨과 토마토, 치즈소스는 특별히 다르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결론적으로 맛있긴한데, 고기 말고는 특별하지는 않았던

도미노피자 신메뉴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였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망포역 3번 출구에서 831m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