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BHC에서 포장해서 치킨을 먹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가장 인기있는 추천메뉴 뿌링클을 순살로 주문했어요.

 

BHC치킨 수원신동점

퇴근길에 미리 주문하고 시간 맞춰서 찾아왔네요.

BHC치킨 수원신동점은 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하죠.

 

 

 

딱 시간 맞춰서 가서 기다리는거 없이 바로 포장해왔어요.

BHC 뿌링클 순살은 20,000원이에요.

 

 

 

구성은 치킨박스와 콜라캔, 치킨무, 뿌링뿌링 소스가 들어있어요.

 

 

 

BHC 뿌링클에서 호불호가 좀 있는 뿌링뿌링 소스인데요.

크림치즈, 에멘탈치즈, 요구르트, 마요네즈, 사워크림 등이 다양하게 들어가요.

개인적으로는 사워크림과 요구르트가 더 느껴지는거 같은데,

일단 저는 뿌링클 찍어먹는거 좋아해요!

 

 

 

반응형

치킨박스, 치킨무, 뿌링뿌링 소스면 먹을준비는 끝이고,

 

 

 

뿌링클

이제 메인인 BHC 뿌링클을 보면 가루를 아끼지 않고 엄청 묻혀주셨네요!

양념이나 가루 묻는 치킨을 주문했는데, 어설프게 발려있으면 정말 아쉽죠.

 

 

 

가루 엄청 묻은 뿌링클 순살을 먹으면 고소하니 달달하니 맛있어요!

 

 

 

BHC치킨 순살 메뉴는 가슴살인데요.

신기하게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BHC에서 순살을 주문해서 먹네요.

 

 

 

호불호가 강한 뿌링뿌링 소스에도 뿌링클을 찍어먹어요!

뭔가 시원달달상큼한 느낌이 저는 좋더라구요.

 

 

 

중간중간 감자튀김도 뿌링클 가루가 많이 묻어있는데 맛있어요!

 

오랜만에 뿌링클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BHC는 순살이 가슴살이라 싫어해야하는데 신기하게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좋네요.

맛있게 먹은 BHC 인기 추천메뉴 뿌링클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BHC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매탄권선역 5번 출구에서 900m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