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짝 매운게 당겨서 자담치킨이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역시 대표메뉴인 맵슐랭 주문하려다가 예전에 핫순살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맵슐랭 순살과 핫순살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자담치킨은 포장하기 애매해서 항상 배달로 먹고 있네요.

주변에 생겨서 포장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자담치킨은 항상 맛있으니 리뷰이벤트로 음료사이즈업 요청드렸네요.

핫순살과 맵슐랭 순살 반반은 21,000원이고, 배달비는 3,000원있어요.

자담치킨 음료는 기본 500ml라 좋네요.

 

 

 

치킨박스와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2개, 소금이 같이 왔네요.

사이다로 주문했는데, 500ml가 아닌 리뷰이벤트로 큰게 왔어요.

 

 

 

자담 피클무는 안에 피클 하나와 당근 하나가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피클과 당근 비율이 높았던거 같은데 인기가 없나봐요.

핫순살 소스로 허니머스타드와 소금이 온거 같은데,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따로 찍어 먹진 않았어요.

 

 

 

자담치킨 수원곡반정동점은 쿠폰을 주는데요.

이제 5장 모았네요!

 

 

 

조정석님이 모델로 나와서 더 관심가진 자담치킨인데요.

계속 모델로 활동하시네요.

 

 

 

자담치킨도 역시나 안심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순살 먹을때는 안심스티커가 안심되죠.

 

 

 

반응형

핫순살과 맵슐랭 순살은 이렇게 담겨져 있었구요.

 

 

 

핫순살

핫순살은 비주얼이 특별한건 없는데요.

 

 

 

핫순살부터 먹어보면, 매콤하면서 염지가 맛있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따로 허니머스타드나 소금이 필요 없었어요!

근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어울리니 줬을텐데 한번 찍어먹어볼걸 그랬나 생각이 드네요.

 

 

 

자담치킨의 순살치킨은 모두 다리살이라 핫순살은 겉바속촉이라 좋아요!

 

 

 

맵슐랭 순살

맵슐랭 순살은 달달하면서 매운 맛있는 치킨이죠!

처음 먹었을떄 되게 매력있어서 자담치킨을 자주 찾는거 같아요.

 

 

 

맵슐랭은 달달한 소스 사이에 청양고추가 다녀서 들어가있는걸 볼수 있어요.

이 청양고추 조각이 더 맛있게 맵게 만드는거 같아요!

 

 

 

핫순살 처럼 바삭한 맛은 덜하지만, 달달하면서 매운맛은 못참죠!

부드러운 다리살에 달달하면서 매운 소스는 너무 맛있어요!

 

자담치킨의 매운치킨으로 반반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핫순살은 살짝 맵짠의 느낌이고, 맵슐랭은 맵단 느낌이라 조합이 잘 맞네요!

거기에 핫순살은 바삭이고, 맵슐랭은 부드러운 식감이라 상반되는 것도 좋아요.

 

다른 느낌의 매운 치킨 조합으로 자담치킨 핫순살과 맵슐랭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자담치킨 수원곡반정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192-13

 

* 전화번호

031-303-0288

 

* 영업시간

15: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