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활의달인 탕수육 맛집으로 한번 유명해지고,

이후 유퀴즈에서 유재석님과 조세호님이 짜장면 먹어서 유명해진 중화분식에 다녀왔어요!

 

중화분식

중화분식은 가게 외관만 봐도 오래된 노포에요!

아는 사람만 아는 노포였다가 생활의달인으로 탕수육 맛집이 되고,

그 이후 또 유퀴즈에서 와서 다시 한번 더 언급되었다고 하네요.

 

 

 

중화분식 메뉴

중화분식 메뉴를 보면 가격이 참 착한 곳이에요!

저처럼 방송 보고 오는 사람은 탕수육과 짜장면 많이 주문하고,

그냥 혼밥 하시는 분들은 짬뽕이나 잡채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방송 보고 갔으니 탕수육과 짜장면 하나 주문했어요!

 

 

 

유퀴즈에서 다녀간 흔적으로 유재석님과 조세호님 사인도 있어요!

다른 곳이면 사진이나 방송화면도 붙여놓을텐데 그런건 없네요.

생활의달인에 나온 흔적도 없어요.

 

 

 

탕수육과 짜장면 주문하니 탕수육 부터 튀겨주셨어요.

튀기는 소리가 들리는데 그 소리가 좋더라구요.

 

 

 

단무지, 양파와 함께 탕수육부터 나왔어요!

 

 

 

반응형

탕수육과 탕수육 소스는 따로 찍먹으로 나왔구요.

빈그릇은 간장과 식초, 고춧가루 넣고 찍어먹으면 되요.

 

 

 

탕수육 소스는 케첩이 들어간 듯한 옛날식 소스였고,

 

 

 

메인은 역시 탕수육이에요!

동글동글한 한입 크기 탕수육 맛집이니까요!

 

 

 

자그마한 탕수육은 바로 튀긴 탕수육이라 바삭하니 좋았구요!

 

 

 

탕수육 소스 찍어먹으면 새콤달콤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탕수육 자체에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조화가 좋았어요.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겉은 바삭하고,

튀김옷 안쪽은 부드러우면서 고기 식감은 제대로 느껴지며 맛있어요!

이래서 생활의달인 탕수육 맛집이죠!

 

 

 

탕수육 주시고 난 다음에는 기계로 바로 면을 뽑으시더라구요!

짜장면이 4,000원인데 주문하면 면도 바로 뽑아주는 맛집이에요!

 

 

 

짜장면이랑 같이 먹으려고 최대한 탕수육 천천히 먹고있으면 나와요!

 

 

 

짜장면은 오이가 올라간 짜장면이구요.

고기도 다져서 좀 들어있는데, 그것보다 감자가 들어간 짜장면이라 그게 색다르죠.

 

 

 

잘 비벼서 먹으면 방금 뽑은 면을 알아서 그런지 더 탱글하니 맛있게 느껴지구요.

짜장은 감자 짜장이라 그런지 슴슴한 맛이에요.

평소 짜장면은 달달한데 달달하지 않아서 어색할수 있지만 매력있어요!

 

 

 

그냥 먹어도 좋지만, 유퀴즈에서 유재석님이 고춧가루 뿌려드시길래 뿌렸네요.

매콤한 맛 추가가 되긴 하는데, 평소처럼 달달한 맛에 고춧가루가 아니라서

저는 그냥 슴슴하게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슴슴한 짜장면이 좋은게 탕수육과 같이 먹으면 달달한 맛이 추가되죠.

역시 탕수육과 짜장면 조합은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맛있게 짜장면과 탕수육까지 깔끔하게 비웠어요!

 

저도 찾으면서 궁금했던 사항인데, 노포이고 저렴해서 카드 결제가 되나 궁금했는데,

카드 결제는 되는데 카드 결제기가 페이는 결제가 안되는 느낌이었네요.

 

유퀴즈 유재석 짜장면, 생활의달인 탕수육 맛집인 수원 중화분식 후기였어요~!

 


 

* 중화분식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번길 5

 

* 전화번호

031-242-2182

 

* 영업시간

10:00 ~ 18: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