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와서 가는곳은 역시 찜선생갈비s 본점이죠!

요즘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저도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찜선생갈비s 본점

지나는 다니지만 오랜만에 다녀온 찜선생갈비s 본점이네요.

 

 

 

가게에 손님이 반만 차있길래 무슨일인가 했더니

들어가고 좀 있으니 역시나 가득차는 맛집이네요!

 

 

 

찜선생갈비s 메뉴

찜선생갈비s 간단한 메뉴는 이렇게 테이블에 붙어있어요.

벽에 있는 큰 메뉴는 바로 밑에 앉아서 찍기 힘들더라구요.

 

여기서는 항상 2~3명이면 세트A, 4명이면 세트B를 주문했었는데,

처음으로 등갈비구이 빼고 등갈비김치전골만 주문해서 먹었네요!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를 주시죠.

모양은 평범한 단무지 모양은 아니지만, 새콤하면서 달달하니 단무지겠죠?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나오는 등갈비김치전골이에요!

원래 긴 가래떡과 김치 한포기가 통째로 나오는데,

나오면 바로 김치와 떡을 잘라주시고 가세요.

어느정도 익혔다고는 하시지만, 국물이 좀 아쉬워서 좀더 오래 끓여야 맛있어요!

 

 

 

반응형

국물이 좀더 맛있어지게 김치를 푹 끓여야죠!

 

 

 

그래서 떡이 먼저 익으면 먼저 먹고 있으면 되요!

 

 

 

국물이 어느정도 맛있어 지면 김치도 건져먹고,

 

 

 

안쪽에 숨어있는 등갈비도 국물이 잘 베어들어 부드럽게 너무 맛있어요!

 

 

 

이전까지 못보던 소스도 있어서 찍어 먹어봤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고기에 베어든 그냥 국물맛으로 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찜선생갈비s 매력인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 가져다 먹으면 되죠!

2명이니 가볍게 라면사리 2개만 가져다 먹었어요.

 

 

 

아직은 국물이 남아있어서 육수는 추가 안했고,

두번째 라면사리 넣을때는 육수 추가했어요.

육수 부족하면 더 달라고 요청하시면 되요.

 

 

 

라면사리가 화룡점정으로 국물이 맛있으니 라면도 더 맛있어요!

 

오랜만에 간 찜선생갈비s 본점은 역시나 맛있게 먹었네요!

여기는 전골 국물이 매력적이게 느껴지네요.

 

누군가 집에 오면 항상 오는 집인데다가 같은 메뉴라 특별하지는 않네요.

항상 맛있게 먹는 찜선생갈비s 본점 등갈비김치전골 후기였어요~!

 


 

* 찜선생갈비s 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5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12m

 

* 전화번호

031-206-6692

 

* 영업시간

15: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