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귀찮아서 또 배달주문하려는데 마땅히 할인하는것도 없고,

특별히 신메뉴도 보이지 않는것 같아서 집 근처 포장할인이 있는

60계치킨에서 안 먹어본 장스치킨을 포장했어요!

 

60계치킨 수원망포점

생긴지 한달된 60계치킨 수원망포점이에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왔네요.

 

 

 

딱 시간맞춰 찾으러 갔더니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찾아왔네요.

 

 

 

60계치킨 장스콤보가 새로나왔다고 하는데,

신메뉴라 그런지 포장할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장스치킨 순살로 주문했어요. ㅋ

 

 

 

60계치킨 메뉴

60계치킨 메뉴를 보면 이번에 장스치킨 먹고 후라이드치킨 말고는 다 먹어봤네요.

 

 

 

60계치킨 포장은 치킨박스와 치킨무, 마요네즈, 캔콜라네요.

60계치킨은 마요네즈 주는게 특이하네요.

캔콜라 작은거 주는건 좀 아쉽구요.

 

 

 

반응형

치킨과 치킨무, 마요네즈 준비하면 먹은준비 끝!

 

 

 

장스치킨

60계치킨 장스치킨은 비주얼은 색이 연한 양념치킨 느낌이구요.

거기에 웨지감자도 들어있네요.

 

 

 

장스치킨을 먹어보면, 평범한 양념치킨 맛에서 고추장 맛이 살짝 나는거 같아요.

거기에 고추장으로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구요.

60계치킨 순살은 다리살과 가슴살이 섞여있는 구성이에요.

 

 

 

웨지감자도 중간중간 먹어줬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좀더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아요.

 

60계치킨의 장스치킨 먹어봤는데요.

장스치킨은 양념치킨에서 살짝 고추장 맛이 더 나는 정도라 뭔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네요.

고추장 소스라 강조하는데 생각보다 살짝만 맛이 느껴지구요.

대신 고추장 느낌이 나니까 왠지 치밥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살짝 드네요.

마요네즈도 주니 치킨마요 만들어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ㅋ

 

60계치킨 장스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60계치킨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30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01m

 

* 전화번호

031-203-6082

 

* 영업시간

15:00 ~ 23:50

일요일 15:00 ~ 22:5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