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새해를 맞아 비비고와 함께 콜라보해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기간한정 신메뉴라고 하는데 언제까지 판매한다는 말이 없네요.

 

역시 주문하니 30분 살짝 넘으니 배달이 왔네요!

도미노피자 주문하면 배달이 빨라서 좋아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복만두 피자 라지는 26,900원이고, 미디움은 20,000원이에요.

새해복만두 피자 라지로 주문했고, 콜라 큰거하나 같이 주문해서 29,000원인데,

통신사 할인 SKT VIP 30% 할인으로 20,300원 결제했어요!

 

 

 

새해복만두 피자와 함께 피클과 핫소스 2개가 같이 왔어요.

도미노피자는 도우를 씬 피자로 주문하면 갈릭디핑 소스를 안줘요.

 

 

 

도미노피자에서 새해를 맞아 피자박스도 복주머니 색깔 같은 포장이었고,

한정판매 새해복만두 피자 출시했다고 붙어있네요.

 

 

 

도미노와 비비고가 콜라보해서 복주머니 모양의 만두를 피자에 올렸다고 하네요.

 

 

 

역시 도미노피자도 치킨이나 피자 배달하면 붙이는 안심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반응형

새해복만두

도미노피자 신메뉴 새해복만두 피자를 보면 정말 화려한 느낌이에요!

새해를 맞아 정말 화려한 신메뉴 피자를 만들었네요.

 

 

 

새해복만두 피자 중간에는 페퍼로니와 고기, 콘, 버섯, 피망 등

토마토소스와 함께 보통 먹던 피자 맛이 총 출동했어요!

 

 

 

그리고 새해복만두 피자 바깥쪽을 보면, 마요네즈 소스에 포테이토 2개 사이에

복주머니라고 했지만, 만두꽃이 피어있는 느낌이네요.

 

 

 

만두 위에는 체다치즈를 살짝 올려 색이 더 이쁘네요.

만두는 고기와 김치 모두 들어있는 만두였고,

김치가 들어가서 인지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요!

 

 

 

그리고 도미노피자 한정판매 신메뉴 새해복만두 피자 맛있게 먹었어요!

 

도미노와 비비고의 콜라보 신메뉴 새해복만두 피자는

중간은 보통의 피자 맛 같은데, 뒤로 가면 포테이토 피자 느낌이네요.

거기에 만두도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의 중간 맛이라

뭔가 맛이 애매한거 같으면서도 나쁘지는 않아요.

여러가지 피자를 조합한 맛에 만두를 올린 피자네요.

 

할인까지 받으면 가격도 괜찮은 도미노와 비비고 콜라보

기간한정 신메뉴 새해복만두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망포역 3번 출구에서 831m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