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BQ치킨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신메뉴는 3종인데, 황금올리브 콤보는 원래 있던 메뉴 같고...

크런치버터치킨과 로제치킨 중에 로제치킨으로 주문했어요.

크런치버터치킨은 레드착착에 버터 바른거 같았어요.

 

BBQ치킨 수원신동점

요즘 배달비가 비싸니 집 주변에 있는 BBQ치킨 수원신동점에서 포장했어요!

집 근처에 치킨집 있으니 배달비 안들어서 좋네요!

 

 

 

BBQ치킨 신메뉴 로제치킨은 17,000원이에요!

가격이 싸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실제 구성이 속안심 반과 떡 조금, 로제소스라 저렴하지 않고 비싸다고 봐야죠!

콜라는 리뷰이벤트로 큰걸로 받았어요.

 

 

 

BBQ치킨 메뉴

BBQ치킨 메뉴에는 아직 신메뉴는 없네요.

 

 

 

구성은 심플하게 치킨박스, 치킨무, 콜라구요.

 

 

 

반응형

치킨박스를 열어보면 황금올리브 속안심과 떡, 그리고 로제소스가 들어있네요.

사실 로제소스가 뿌려져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BBQ 로제 치킨소스는 진한 크림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토마토의 상큼한 맛으로 어우러진 로제소스라고 하네요.

 

 

 

토마토와 유크림이 들어가서 로제소스가 만들어졌네요.

 

 

 

황금올리브 속안심 사이사이 떡이 2종류가 들어있는데,

 

 

 

그 위에 그냥 로제소스를 부었어요.

찍먹하기 귀찮더라구요...

 

 

 

로제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보면, 로제소스가 좀 아쉽기는 하더군요.

뭔가 크림도 토마토도 맛을 둘다 살리지 못했더라구요.

대신 속안심 살짝 퍽퍽한데 로제소스가 있어서 퍽퍽한 느낌이 덜했네요.

 

 

 

떡은 짧은 떡부터 먹어봤는데,

 

 

 

안에 살짝 매운 소스 같은게 들어있네요!

작은 떡은 매울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살짝 긴떡은 안에 치즈가 들어있었어요!

 

 

 

요즘 치킨 1인1닭 못할때도 많은데...

BBQ치킨 신메뉴 로제치킨은 반마리라 쉽게 다 먹었네요!

 

BBQ치킨 신메뉴 로제치킨은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네요...

로제소스도 아쉽고, 황금올리브 속안심 반만 준다는데 가격도 비싸구요...

여러가지로 아쉬운점이 많았던 BBQ치킨 신메뉴 로제치킨 후기였어요~!

 


 

* BBQ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5-36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