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지나가다 본적이 있는 가게인데,

지인이 카이센동 맛집이라고 하여 다녀왔어요!

카이센동은 일본식 해물덮밥을 말하는거죠.

 

오복수산 한남점

오복수산 한남점은 크게 카이센동이라고 적혀있네요!

아래에는 커피가게라 오른쪽 입구로 살짝 올라가야 해요.

 

 

 

오복수산 메뉴

입구로 들어가면 대기표 뽑는 것과 대표메뉴들이 나와있네요.

카이센동 설명도 부드러운 밥 위에 신선한 해살물을 얹어

특제 간장소스와 생와사비를 곁들어 먹는 덮밥요리라고 적혀있네요.

 

 

 

자리에 앉아 메뉴를 열면 겨울 계절메뉴 부터 있네요.

겨울 계절메뉴는 방어 위주로 되어 있어요.

 

 

 

카이센동 설명과 재료 설명이 있어요.

오복수산 우니가 유명하다더니 우니는 따로 설명이 있구요!

 

 

 

사시미와 우니 메뉴와 런치 메뉴도 있어요.

런치 메뉴가 가장 저렴한 메뉴들이네요.

 

 

 

기본 카이센동 부터 올라가는 해산물을 정할수 있는 카이센동과 사케동 메뉴가 있고,

사케동은 역시 우니가 포함된 메뉴도 있네요.

예전에 삿포로 갔을때 사케 우니동을 4만5천원 정도에 맛있게 비싸게 먹은 기억이 있네요.

 

 

 

우니동과 추가 해산물 메뉴와 특선 메뉴까지 있네요.

특선메뉴도 상당히 매력이 있을거 같아요.

 

 

 

카이센동에 맥주 한잔하고 싶지만, 점심인데다가 뒤에 일정이 있어서 포기했네요!

주문은 기본 카이센동에 유명한 우니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아침 오픈할때쯤 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카운터석에 바로 앉았네요.

저처럼 혼밥하기 좋게 카운터석이 있어서 좋네요.

안쪽에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는거 같았는데, 12시 전에 이미 자리가 가득차고,

웨이팅이 생기기 시작하는 맛집이긴 하더라구요.

 

 

 

자리에는 카이센동 맛있게 먹는방법도 있었는데요.

간장에 생와사비를 풀고, 카이센동에 뿌린 다음 밥과 같이 초밥처럼 먹으라고 하네요.

밥과 김은 리필이 된다고 해요.

 

 

 

반응형

카운터석에서는 카이센동 만드는걸 보면서 기다리니 금방 나왔어요!

익히는게 없고, 재료를 썰어서 올리면 나오는거라 빨리 나와요!

 

 

 

곁들임으로 김, 락교, 생강, 장국이 나오구요.

 

 

 

카이센동

비주얼이 꽤나 이쁜 카이센동이네요!

새우가 중간에만 벗겨져 있는 비주얼이 특이하네요.

 

 

 

추가한 우니도 따로가 아니라 카이센동 한쪽에 올려주셨어요!

 

 

 

우니 말고도, 참치, 새우,  광어, 한치가 보이구요.

 

 

 

계란과 날치알, 연어, 관자도 들어있어요!

 

 

 

우선 흰살 생선인 광어로 추정되는 회부터 먹어봐도 맛있구요!

 

 

 

우니도 밥이랑 김싸서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우니를 정말 몇년만에 먹는거 같은데 맛있었어요!

 

 

 

두툼하게 썰어나온 참치도 맛있게 먹었구요!

 

 

 

연어도 두말하면 입 아프게 맛있게 먹었네요!

 

 

 

좀더 열심히 먹기 위해 관자나 다른 해산물을 안 찍었는데,

맛있게 하나씩 먹다보니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우니가 유명한 카이센동 맛집이라고 하여 다녀왔는데요.

우니는 역시 맛있었고, 두툼한 회를 밥이랑 먹는것도 맛이 없을수 없죠!

우니 추가해서 양이 적은 느낌이라 다음에는 우니 듬뿍 먹고 싶네요.

 

맛있게 먹은 한남동 맛집, 오복수산에서 우니 추가한 카이센동 먹은 후기였어요~!

 


 

* 오복수산 한남점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26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356m

 

* 전화번호

070-4046-6835

 

* 영업시간

11:30 ~ 21:00

휴식시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