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이라고 하기도 하고, HOT 떡볶이로 유명하기도 하고,

최근 유퀴즈에 두끼 대표님이 나와서 한군데 추천하기도 한

서울 떡볶이 맛집에는 항상 검색되는 대학로 떡볶이 맛집,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에 다녀왔어요!

이전에도 한번 가려다가 줄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오늘은 자리가 있더라구요.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유명한 떡볶이 맛집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이네요.

왠일로 사람이 없나 했더니 제가 들어가고 난 뒤로

포장손님이든 홀손님이든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나누미떡볶이 메뉴

HOT 떡볶이로 유명하더니 슬쩍 HOT 사진도 있네요.

최근에는 HOT 모르는 사람도 많아서 인지 많이 가려져있지만요.

 

나누미떡볶이는 포장줄과 홀줄이 따로 나눠져 있어서 줄을 잘 서야하구요.

나누미떡볶이 메뉴는 단순하게 4개만 있어요!

쌀떡볶이, 찹쌀순대, 김밥은 모두 4,000원이고, 부산어묵은 1개 1,000원이에요.

저는 혼자지만 쌀떡볶이와 찹쌀순대, 어묵 1개 주문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중간에 원형 테이블 하나와 벽을 바라보는 자리만 있구요.

손님이 쭉 빠져서 손님이 거의 없을때 사진 찍었는데,

순식간에 자리가 가득차고 기다리는 손님이 생겼어요.

단, 분식이라 금방금방 손님이 바뀌더라구요.

 

 

 

다른 방송 나온것도 많이 붙어있었는데,

그래도 최근에 유퀴즈에 두끼 대표님이 나와서 나누미떡볶이 이야기한게 핫하죠!

근데 벌써 한참전이네요...

 

 

 

그새 손님이 가득차서 다른 벽의 방송과 사인은 사진을 못 찍었고,

제 바로 앞의 사인 3개만 사진 찍을수 있었네요.

벽에 사인과 방송출연 액자로 가득 차있는데 말이죠.

 

 

 

반응형

쌀떡볶이와 찹쌀순대, 부산어묵까지 다 나왔어요!

사실은 떡볶이와 어묵이 먼저 나오고, 순대는 썰어야 되서 살짝 늦게 나와요!

사진 찍으려고 안먹고 기다렸는데,

제 뒤에서 가족분들 오신 쪽에서도 사진 찍는다고 순대를 기다리시더라구요!

 

 

 

쌀떡볶이는 뭔가 동글동글한 느낌의 쌀떡볶이네요.

어묵도 많지는 않지만 조금 들어있어요!

 

 

 

순대는 주문하면 내장 넣을지 뺄지 물어보시는데요.

물론 순대에 내장은 필수죠!

내장은 간, 허파, 오소리감투를 주셨어요.

 

 

 

어묵은 이렇게 하나만 주문했어요!

너비는 작은데 두툼하게 말아서 꽂으셨네요!

어묵국물은 마시고 좀더 달라고 요청드려서 한번 더 먹었어요!

추운날 어묵국물은 너무 맛있자나요!

 

 

 

쌀떡볶이를 먹어보면, 이거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사실 원래 밀떡을 더 좋아하는편인데,

나누미떡볶이의 쌀떡볶이는 식감이 정말 맛있는데다가

양념이 진득한 느낌으로 떡에 잘 묻어서 조화가 좋았어요!

사실 떡볶이가 얼마나 다를까 생각에 쌀떡이라 고민했는데

밀떡파인 제가 쌀떡에 반하는 떡볶이 맛집이네요!

 

 

 

나누미떡볶이의 순대도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요!

쌀떡볶이에 비해 엄청 맛있다는 없는데,

그래도 바로 썰어 주셔서 그런지 마른거 없이 딱 순대 맛으로 맛있었어요!

 

 

 

간은 역시 간이지만, 허파랑, 오소리감투로 다양하게 넣어주셔서 좋았네요!

 

 

 

그리고 쌀떡볶이, 순대, 어묵에 국물 리필한거 까지 깔끔히 먹었어요!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이라고 하여 얼마나 맛있겠냐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확실히 쌀떡볶이 맛있기도 하고 매력이 있네요!

왜 떡볶이 맛집에 손님이 많을만한 곳 같아요!

 

밀떡파도 좋아할만한 쌀떡파는 더 좋아할만한

대학로 맛집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후기였어요~!

 


 

*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9-1

혜화역 4번 출구에서 378m

 

* 전화번호

02-747-0881

 

*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