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북창동 시청역에 곰탕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서울 곰탕 맛집하면 검색이 되는 곳이더라구요!

 

애성회관

시청역 한우곰탕 맛집인 애성회관이에요.

살짝 골목길 안에 있는데 걸어가는 와중에 간판에 불이 꺼져있는줄 알았네요.

아래에만 불이 켜져 있어서 좀 당황했어요.

 

 

 

애성회관의 한우곰탕은 100% 국내산 1+ 또는 1++ 최상위 로얄급만 사용한다고 해요!

이곳은 고기가 제대로라고 하더군요.

 

 

 

가게는 이렇게 입식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 모두 있어요.

저녁6시 직전에 갔더니 손님이 4테이블 정도 있었고,

6시10분쯤 지나가니 가게가 거의 가득 차는 맛집이더군요.

 

 

 

애성회관 메뉴

애성회관 메뉴는 식사류와 안주류가 있는데요.

식사류는 한우곰탕과 콩국수만 판매하고 있네요.

콩국수도 맛있다고 하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요즘 곰탕은 보통이 10,000원이 시작인데,

이곳은 특이 10,000원이라서 가격적으로도 좋네요.

그리고 고기가 제대로라고 들어서 무조건 특으로 먹으라는 후기들 조언에

한우곰탕 특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한우곰탕 주문하면 1분도 안되서 바로 나오네요!

미리 한우곰탕 담아놓고, 국물만 바로 담아서 주는거 같았어요!

 

 

 

반찬은 심플하게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같이 담겨있는게 나왔어요!

시원하고 아삭한 맛이 기억에 남는 김치와 깍두기였네요!

 

 

 

한우곰탕

한우곰탕을 보면, 밥은 이미 말아져 있고,

면과 함께 고기와 파가 올라가 있어요!

 

 

 

고기 뿐아니라 면도 상당히 특이한데요.

소면도 아니고, 우동면 보다는 얇아서 특이하더라구요!

 

 

 

그리고 원플 또는 투플이라는 핵심인 고기를 먹어보면 정말 고기가 맛있어요!

이걸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주로 곰탕하면 국물인데 이곳은 고기가 기억에 남았어요!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특으로 주문해도 고기가 아쉽기 때문에 아끼기 위해

깍두기나 김치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애성회관 한우곰탕 깨끗이 한그릇 먹었네요!

 

서울 곰탕 맛집하면 검색되는 애성회관인데요.

여기는 정말 무조건 특으로 먹어야 하는 곳이네요!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다른곳 가면 보통 가격정도니까요!

그리고 고기가 맛있어서 특은 필수인거 같네요.

 

맛있게 먹었던 시청역 맛집 애성회관 한우곰탕 후기였어요~!

 


 

* 애성회관

 

* 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23 세창빌딩 1층

시청역 7번 출구에서 345m

 

* 전화번호

02-352-0303

 

* 영업시간

10:00 ~ 21:00

휴식시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