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일에 받았던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이제서야 썼네요!

요즘 왠지 코로나 때문에 카페 가는게 꺼려져서 안가다가

대학로에 투썸이 있길래 지나가다 봤더니 매장에 사람이 없어서 들어가서

생일에 받았던 기프티콘을 썼어요!

 

투썸플레이스 대학로점

투썸플레이스 대학로점이구요.

대학로에서 살짝 떨어져있어서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적중했네요!

 

 

 

투썸은 역시 케이크가 유명해서 그런지 맛있어 보이는게 많네요!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은 메뉴를 바꿔도 되지만,

주는 사람이 준 메뉴 그대로 먹는편이라 아이스박스를 찾았네요.

이미 4피스는 팔리고 2피스 남아있었구요.

 

 

 

가게는 이렇게 빈 테이블도 많고, 띄엄띄엄 손님이 있어서 좋았네요.

그런데 역시 제가 다먹어갈때쯤 손님이 많이 들어오긴 했어요.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와 커피 한잔이 나왔어요!

 

 

 

떠먹는 아이스박스는 위에 오레오가 부서져 올라가 있네요.

 

 

 

안에는 크림과 함께 진득한 초코케이크 느낌이네요!

 

 

 

떠먹는 아이스박스 먹어보면 부드러운 크림과

진득한 초코느낌으로 달달하니 맛있어요!

역시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가 사라졌네요...

 

오랜만에 카페가서 커피와 함께 케이크를 먹었는데요.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 한잔의 여유 좋네요!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편하게 가고 싶네요!

 


 

* 투썸플레이스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89 SJA 빌딩 1층

혜화역 3번 출구에서 229m

 

* 전화번호

02-745-7009

 

* 영업시간

평일 08:00 ~ 22:00

주말 09: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