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무아트센터 근처에 신당역 돈까스 맛집으로 The92산들바다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이 돈까스전문 같은 The92산들바다구요.

 

 

 

The92산들바다는 가게 내부가 넓지 않구요.

시간이 애매한 오후4시30분에 갔는데, 손님 한테이블이 있었고,

5시에 가까워지니 손님이 좀더 들어오더라구요.

 

 

 

The92산들바다 메뉴

The92산들바다 메뉴를 보면 안심까스와 치킨까스가 매진이네요.

안심까스가 맛있다고 하는데 안심까스는 낮에만 먹을수 있나봐요.

치즈까스와 김치나베를 고민하다가

치즈김치나베가 있어서 합쳐서 치즈김치나베로 주문했어요!

 

 

 

산들바다의 돈까스는 제주산 냉장등심을 사용하고 직접 가공하신다고 하구요.

소스도 직접 모두 만드신다고 하시네요!

 

 

 

조금 기다리니 빠글빠글 끓으며 밥과 함께 치즈김치나베가 나왔네요.

 

 

 

같이 먹을 국물과 단무지, 무피클도 같이 나왔구요.

 

 

 

반응형

빨간 김치나베에 하얀 치즈가 올라가 있으니 비주얼이 좋네요!

 

 

 

돈까스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그냥 돈까스만 봐도 두툼한 돈까스가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김치나베니 돈까스 위에 김치를 올려서 먹어도 색다르게 맛있어요!

 

 

 

돈까스 치즈김치나베 한그릇 클리어했네요!

 

평소 돈까스 김치나베를 한번씩 먹기는 했었는데,

치즈가 올라간 치즈김치나베는 처음 먹어봤네요.

돈까스가 바삭해야 하는 분들이면

나베 국물에 바삭하지 않은 돈까스를 싫어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김치나베에 푹 적셔 먹는 돈까스도 좋아하는데요!

치즈가 올라가니 또다르게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는 매진된 안심까스가 먹어보고 싶은

신당역 돈까스 맛집, The92산들바다에서 치즈김치나베 먹은 후기였어요!

 


 

* The92산들바다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98 1층

신당역 7번 출구에서 13m

 

* 전화번호

02-2235-7501

 

* 영업시간

11:00 ~ 20: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