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서 간단하게 식사하려고 쌀국수 먹고 왔어요!

 

미스사이공 대학로점

노량진의 전설이라는 미스사이공 대학로점이네요.

지나다니다가 봤었는데 처음 와봤네요.

 

 

 

미스사이공 입구 들어가서 오른쪽에 보면 키오스크가 있어서

셀프로 주문하시고 자리 잡아서 앉으시면 되요.

베트남 현지인이 조리한다고 하는데 주방에 진짜 현지인분들이 계시는거 같았어요.

 

원래 간단하게 소고기쌀국수 가성비 좋게 먹으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프리미엄 쌀국수를 주문하고 결제했네요.

순간 곱배기도 고민 했는데 주문 안하길 잘한거 같아요.

 

 

 

프리미엄쌀국수 7,900원 결제하고 주문번호 부를때 까지 기다리고 있었구요.

 

 

 

미스사이공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고 들어갈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먹기 시작하니 손님이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제가 나갈때쯤은 좌석이 남지 않았어요.

 

 

 

물, 양파, 단무지 모두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하는데,

단무지는 말고 양파와 해선장, 칠리소스만 가져왔어요!

 

 

 

쌀국수 먹을때는 항상 양파에 해선장과 칠리소스를 넣어서 비벼서 반찬처럼 먹어요!

왠지 이렇게 먹은게 맛있더라구요.

칠리소스는 매우니 취향에 따라 적당히 넣구요.

 

 

 

반응형

미스사이공 프리미엄 쌀국수는 일단 가득 담겨서 나왔는데,

위에 고기가 푸짐히 올라가 있어요!

 

 

 

그리고 면을 보려고 한번 뒤집어 봤는데, 쌀국수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게 보통이면 곱배기는 얼마나 주시는건지...

곱배기 시켰으면 좀 부담스러웠겠다는 생각이 살짝 들었네요!

 

 

 

고기와 함께 쌀국수 듬뿍 먹으니 맛있었구요!

 

 

 

아까 양파와 해선장, 칠리소스를 섞은걸 쌀국수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미스사이공 프리미엄 쌀국수 양은 많았지만 든든히 먹었어요!!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으면서 잘 먹었는데...

뭔가 아쉽다고 생각한게... 고수가 없었네요...

요청을 따로 안했는데, 고수가 살짝 섞였어야 하는데

오랜만이라 먹고나서 고수가 생각나서 제 스스로 좀 아쉬웠네요.

 

대학로 미스사이공에서 쌀국수 푸짐히 먹은 후기였어요~!

 


 

* 미스사이공 대학로마로니에공원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55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16m

 

* 전화번호

02-765-0420

 

* 영업시간

10: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