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즈돈까스는 대부분 가운데 모짜렐라 치즈를 넣는게 대부분인데,

체다치즈를 부어먹는 치즈돈까스를 파는곳에 다녀왔어요.

 

오레노카츠 대학로점

오레노카츠 대학로점은 이렇게 화려하게 되어있구요.

가게에는 손님이 많은데, 바 테이블,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이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혼밥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오레노카츠 메뉴

오레노카츠 메뉴를 보면, 정식, 돈카츠, 면, 사이드로 구분이 되는데요.

다른 테이블은 정식메뉴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좀더 특이한 체다크림치즈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오레노카츠 주문이 상당히 독특한데,

테이블에 있는 QR코드 찍어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먼저하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좀더 간단한거 같아서 좋은데, QR 잘 못쓰시는 분들은 어려울거 같아요.

 

 

 

저는 혼밥이라 역시 바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주문하고 있으니 옆 자리까지 가득차더라구요.

먹고있는데 기다리시는 분도 있고, 대기 있으니 나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체다크림치즈 돈카츠가 먹기좋게 한상 나왔구요.

 

 

 

깍두기와 단무지는 특별하지 않았고, 돈까스 소스도 달달하니 돈까스 소스였어요.

 

 

 

밥과 장국도 같이 나왔구요.

 

 

 

반응형

푸짐한 양배추와 함께 노란 소스를 덮은 돈까스가 나왔구요!

 

 

 

노란 체다크림치즈 돈카츠는 모양은 익숙하지 않지만,

체다치즈 좋아해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고기는 잘 보이지않는데 체다크림치즈와 함께 돈까스 고소하니 취향으로 맛있어요!

 

 

 

중간중간 달달한 돈까스 찍어먹어도 변화를 주면서 맛있죠!

 

 

 

체다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체다크림치즈까지 박박 긁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체다치즈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역시나 호불호는 있을거 같은 돈까스구요.

색다른 돈까스를 원하시는데, 체다치즈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대학로 돈까스 맛집, 오레노카츠 체다크림치즈 돈카츠 후기였어요~!

 


 

* 오레노카츠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8 1층

혜화역 1번 출구에서 66m

 

* 전화번호

02-764-7575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