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혼밥으로 만만한 돈까스 맛집을 찾아왔어요!

 

긴자료코 대학로점

대학로에 있는 돈까스 맛집 중에 하나인 긴자료코구요.

한쪽 벽에 생크림 데미그라스 돈까스로 서울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붙어있어요!

 

 

 

긴자료코 메뉴

긴자료코 메뉴를 보면, 돈까스, 덮밥, 카레, 우동 메뉴가 있구요.

푸짐한 양이라고 한게 모든 메뉴는 1.5인분 무료 추가가 가능한 곳이에요!

1.5인분 주문하지 않아도 양이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가게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모두 카운터석으로 되어 있구요.

긴자료코 대학로점은 3번째인데, 항상 손님이 많았는데,

오늘은 왠일로 손님이 별로 없네요.

 

 

 

김치와 장국, 물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되요.

 

 

 

입구 옆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데미그라스 돈까스 주문하고

자리 알아서 앉으면 알아서 음식을 가져다 주세요.

 

 

 

장국과 김치, 물은 셀프로 가져왔어요!

 

 

 

혼밥이라 중간에 앉지않고 가장 끝에 앉았는데, 주방이 다 보여요.

마침 직원분들 안계실때 사진을 찍었네요.

 

 

 

반응형

살짝 기다리면 푸짐한 데미그라스 돈까스를 받을수 있구요.

전체적인 느낌은 일식으로 찍먹 돈까스 같은데,

경양식 같기도하고 뭔가 색다른 돈까스죠!

 

 

 

푸짐한 양이라고 했는데, 밥도 양이 정말 한공기 주시네요.

다른 돈까스 가게는 밥 양이 좀 작은데 밥이 부족한 느낌은 적어요.

돈까스 양이 적지 않아서 많지도 않아요.

또 색다른건 상추 겉절이를 같이 주시네요.

색다른데 상추 겉절이도 괜찮았어요.

 

 

 

부드러워 보이는 돈까스 소스가 올라간 돈까스가 3덩이 주셨구요!

 

 

 

돈까스 썰어보면, 소스도 부드러운데 고기도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중간중간 와사비가 아닌 겨자를 살짝 올려먹어도

톡 쏘는 느낌으로 먹을수 있어요!

 

 

 

돈까스 3덩이와 밥, 상추, 김치 까지 모두 클리어~!

 

이름은 생크림 데이그라스 돈까스라 정말 느끼할거 같은데,

괜히 서울 3대 돈까스가 아닌지 그렇게 느끼하다고는 느껴지지 않아요.

양도 푸짐하고, 돈까스가 맛있어서 왠지 생각나는 맛이네요.

 

푸짐한 양의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대학로 긴자료코 후기였어요~!

 


 

* 긴자료코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46m

 

* 전화번호

02-745-8803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