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보러갔는데,

공연 보기전에 간단하게 저녁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월드 지하1층에 있는 타누키에 가서 돈까스 먹었어요.

롯데월드 안에서도 먹을수 있지만,

롯데월드 밖에서도 들어가서 먹을수 있거든요.

 

샤롯데씨어터에서 살짝 나와서 지하로 내려오면 있는 타누키 구요.

돈가스, 카레, 우동, 모밀이라고 적혀있네요.

 

 

 

음식 모형보니 괜찮아 보여서 일단 메뉴를 봤네요.

 

 

 

타누키메뉴

타누키메뉴가 이것저것 있었는데,

롯데월드에 있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일단 가격은 좀 있네요.

별 고민안하고 그냥 가장 위 가게이름 있는 타누키까스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게에는 손님이 좀 있었고, 자세히 보면 테이블 사이에 칸막이가 있어요.

롯데월드 안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과

저처럼 밖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나뉘어져 있어요.

 

 

 

살짝 기다리면 타누키까스세트가 나왔구요.

 

 

 

반찬은 단무지,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는 평범했구요.

 

 

 

우동에는 일단 유부를 많이 줘서 좋더라구요.

유부 좋아하는데, 대부분 몇개만 올리니까요.

 

 

 

우동은 면발도 괜찮고 유부도 많이 주는게 괜찮았구요.

엄청은 아니지만, 간이 강한 우동국물이었어요.

 

 

 

반응형

타누키까스세트에는 우동과 함께, 새우튀김, 돈까스, 치즈스틱이 나오는데요.

일단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눈이 가더라구요.

 

 

 

하지만 돈까스 먼저 집어봤는데, 육즙이 남도록 잘 튀긴거 같아요.

 

 

 

돈까스 소스찍어서 먹어보면, 식감이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정말 큼지막한 새우튀김도 집어 봤구요.

 

 

 

새우튀김 먹어보면 새우 탱글함도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돈까스 튀김과는 다르게 간도 강해서 다르게 튀긴 느낌이 맛을 챙기는 느낌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유일한 오점인거 같은 치즈스틱...

 

 

 

치즈스틱은 평범하게 맛은 있는데, 왠지 돈까스세트에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왠지 햄버거나 치킨 먹을때 먹어햐 하는 느낌?

제 개인적인 느낌이에요. ㅋ

 

 

 

그리고 공연보기전 한끼 뚝딱~!

 

샤롯데씨어터 근처에 먹을곳 찾다가 들어간 타누키인데요.

맛은 뭔가 특징적인건 없는데, 그래도 돈까스와 새우튀김, 우동 다 맛있게 먹었네요.

 


 

* 타누키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지하 1층 언더랜드

잠실역 3번 출구에서 5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