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에 수제버거 맛집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인 비스티버거 한남본점에 다녀왔어요.

 

비스티버거 한남본점

비스티버거 한남본점을 저녁6시에 갔는데 손님은 없더라구요.

대신 배달주문이 끊임없이 계속 오더라구요.

얼핏 듣기로는 하나는 37만원치 주문이 들어와서 배달하시는 분이 한번 놀라고, 

배달 두번에 나눠서 한다고 이야기 하시는걸 듣기도 했네요.

 

 

 

비스티버거 메뉴

비스티버거 메뉴는 이렇게 복잡해보이는데,

저는 그냥 심플하게 가게 이름과 같은 비스티버거를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카운터 테이블도 있고, 그냥 테이블도 있어요.

가게 위에는 큼지막하게 메뉴도 있고, 전등도 밝게 화려하게 되어 있어요.

 

 

 

테이블 마다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도 준비되어 있구요.

 

 

 

내돈내산 인증으로 비스티버거 9,000원에

프라이, 음료 세트는 4,500원 추가해서 13,500원 결제했어요.

 

 

 

반응형

살짝 기다리면 비스티버거 세트를 받을수 있어요.

 

비스티버거는 순쇠고기 척아이롤 패티를 사용하고,

마요네즈, 버거 소스 등 모든 소스를 직접 만들고,

채소도 강원도 유기농 농가에서 가져와서 쓴다고 하네요.

프라이는 프랑스산 오리 기름으로 튀긴다고 하구요.

 

 

 

비스티버거는 이렇게 버거를 세워서 주네요.

요즘 수제버거 세워주는 곳이 많죠. 

 

 

 

비스티버거 먹기전에 한컷~!

근데 뭔가 이제보니 비주얼이 상당히 아쉬운 비주얼이네요...;;

 

 

 

뭔가 허접해 보이지만 맛은 밸런스가 정말 좋아요!

번도 브리오쉬번으로 부드럽고, 패티와 야채, 소스까지 밸런스가 정말 좋아요!

 

 

 

오리 기름으로 튀긴 프라이와 케첩!

저는 감자튀김은 거의 케첩인거 같아요!

오리 기름으로 튀겨서 그런건지 좀더 노란 느낌이 나요.

 

 

 

프라이 케첩 찍어 먹으면 맛있는데, 오리 기름 느낌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오리 기름으로 튀겨서 그냥 몸에는 좋겠다 하고 먹었어요!

 

비스티버거는 미국식이라고 하는데, 실제 미국 가서 안 먹어봐서는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밸런스는 잘 잡은 버거라고 생각하네요!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 비스티버거 후기였어요~!

 


 

* 비스티버거 한남본점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46 한남아이파크애비뉴 1층

한남역 1번 출구에서 425m

 

* 전화번호

02-790-0621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