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많이 가는데 혼밥하기 좋은 맛집을 지도로 찾아보다가

살짝 골목 안에 있는 라멘가게가 보여서 다녀왔어요!

 

미가라멘 대학로점

골목안에 찾아간 미가라멘 대학로점이구요.

라멘과 돈부리가 맛있다고 하네요.

 

 

 

평일 점심에는 라멘과 돈부리가 6,000원으로 좋네요!

문제는 제가 평일 점심에 와서 먹기는 힘들다는거네요.

대신 대학로에 있는 가게라 그런지 티켓 가지고 있으면 10% 할인이라네요.

그리고 라멘은 역시 곰기밥 무료로 밥 마는게 진리죠!

 

 

 

미가라멘 메뉴

미가라멘 메뉴를 보면 라멘 종류가 8가지 돈부리 종류가 7가지 있네요!

토핑 추가도 되고, 세트메뉴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라멘에 미니규동 세트로 먹을까 하다가 밥 말아먹으려고

미가돈코츠라멘 진한맛,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처음이라 살짝 겁나서 중간으로 주문했는데,

만약에 다음에 와서 먹는다면 매우진한맛에 약간매운맛이 맛있을거 같아요!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인데요.

사실 혼자 가도 테이블에 앉는거 같아요.

바 테이블 쪽은 배달 포장으로 사용하는거 같더라구요.

 

가게에 갔을데 혼밥 손님 한분 계셨는데,

가게 손님보다 배달 손님이나 포장 손님이 더 많은거 같았어요!

 

 

 

조금 기다리니 반찬 3종과 함께 미가돈코츠라멘이 나왔어요.

 

 

 

반찬은 라멘가게 가면 많이 보는걸로 특별한 점은 없었어요.

 

 

 

반응형

미가돈코츠라멘은 이렇게 차슈 2장과 함께, 계란, 숙주, 파, 해조류(?)가 들어있어요!

해조류는 다시마 같긴한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뭔가 계란이 올라가는 메뉴는 계란부터 먹어요!

그냥 평소 저만의 습관이죠.

 

 

 

차슈 두장은 왠지 차슈를 추가하고 싶은 느낌이죠.

그래도 라멘은 부족한듯이 차슈를 먹고 말아요.

 

 

 

돈코츠라멘의 면은 얇은 면을 쓰고 계셨어요.

돈코츠라멘의 면은 얇은 면을 쓰는곳이 많죠!

 

 

 

숙주와 함께 면을 먹기도 하고~

 

 

 

차슈와 함께 라멘을 먹다보면...

 

 

 

국물만 남아서 공기밥을 요청해서 말아줘야만 했어요!

돈코츠라멘은 돼지고기 육수니 국밥처럼 말아야 하죠! ㅋ

 

 

 

라멘의 면을 깔끔하게 먹지 않으면 이렇게 밥과 함께 먹으면

밥과 면의 식감 조화로 더 맛있어요!

 

 

 

그리고 깔끔하게 돈코츠라멘이 사라졌네요!

 

대학로 골목안의 미가라멘의 돈코츠라멘을 먹었는데요.

진한맛은 개인적으로는 좀더 진하게 매우진한맛으로 먹는게 좋을거 같고,

매운맛은 입과 목쪽에 매운맛이 올라오는데,

저한테는 살짝 자극적이라 국물 맛을 살짝 해치는거 같아서

약간 매운맛이나 순한맛 주문해서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든든히 먹었던 대학로 미가라멘의 돈코츠라멘 후기엿어요~!

 


 

* 미가라멘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18-2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57m

 

* 전화번호

02-763-3375

 

* 영업시간

10:30 ~ 22:00

휴식시간 15:00 ~ 16: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