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교촌치킨에 왔네요.

퇴근 후 만남이라 9시 제한으로 간단하게는 역시 치킨이 만만하더라구요.

 

교촌치킨 신동1호점

집에서 가장 가까운 교촌치킨 신동1호점에 갔어요.

제가 오라고 한건 아니지만 집근처 치킨집으로 왔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나초와 치킨무, 칠리소스를 주셨어요.

 

 

 

교촌치킨 메뉴를 찍어봤는데, 상당히 페이지가 많네요.

뭔가 중복된 메뉴도 있는거 같고, 사이드 메뉴는 판매하지 않는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교촌오리지날과 교촌레드오리지날, 그리고 생맥주 3잔을 주문했어요.

 

 

 

교촌치킨 온다니 교촌오리지날 상품권을 챙겨왔네요!

근데 이게 살짝 충격이었던게...

 

 

 

2018년 11월 16일에 발행된 교촌오리지날 상품권이네요.

그래서 순간 날짜 지난거 아닌가 했더니 발행일로 부터 5년이라고 해서

교촌오리지날은 이걸로 결제했네요.

 

 

 

반응형

교촌오리지날

간장치킨 맛있다고 유명한 교촌치킨의 교촌오리지날 부터 나왔어요.

방금 튀긴 교촌오리지날 치킨이라 더 비주얼이 좋은거 같아요!

 

 

 

닭다리를 양보해줘서 다리부터 먹었네요!

역시 교촌오리지날 겉은 바삭하니 안은 촉촉하니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교촌오리지날 닭다리 먹는 와중에 교촌레드오리지날도 바로 나왔어요!

교촌오리지날 닭다리만 없어지고 사진을 전체로 찍었네요.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레드오리지날은 홍고추의 매콤함이 포함된 치킨이라고 하죠.

빨간 양념이 참 매력적인 치킨이죠.

 

 

 

교촌오리지날에서 닭다리 먹었으니 다리는 포기하고 봉으로 집었네요!

봉도 맛있는 부위라 맛있는 부위를 먹었네요!

교촌레드오리지날은 맵지는 않고 매콤한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요즘 치킨을 집에서 꽤나 먹기는 하는데,

역시 좋은 친구들이랑 같이 이야기 하며 치맥하는게 참 좋네요!

1시간 30분만에 치킨 먹고 헤어져서 짧은 만남이었지만,

즐겁고 맛있게 먹은 치맥 후기였어요~!

 


 

* 교촌치킨 신동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64m

 

* 전화번호

031-203-1155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