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뭔가 안가본 가게를 가보려고 찾는 중에

다른 남문순대국 집을 찾다가 전주식 피순대국밥을 판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남문순대국밥

남문순대국밥은 해장국 전문이라고 하면서 뭔가 다양한 국밥을 판매하고 있네요.

소주, 막걸리 가격이 참 매력적으로 보이구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원형 테이블로만 되어 있네요.

왠지 원래는 고기집을 했을거 같은 테이블이네요.

 

 

 

남문순대국밥 메뉴

남문순대국밥 메뉴를 보면 국밥 관련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원래 순대국밥 관련 메뉴만 판매하다가

소내장, 뼈다귀 해장국 등 다양하게 늘어난거 같아요.

근데 왠지 메뉴가 모두 소주가 당기는 메뉴들이네요.

 

 

 

소주와 막걸리 1,000원이라더니 첫병만 1,000원이네요.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1,000원 보다 비싼데 특이하다 했더니 두번째 병부터는 2,500원이네요.

그래도 다른 가게보다는 훨씬 싸네요.

요즘 소주도 5,000원이 많은데 말이죠.

 

 

 

밥과 반찬, 물티슈는 셀프로 추가 가능해요.

 

 

 

우선 반찬으로 부추와 배추김치, 깍두기를 주셨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전주식 피순대국밥까지 나왔어요.

 

 

 

전주식 피순대국밥을 보면 피순대가 꽤나 많이 들어있어요!

막창피순대로 두께든 너비든 엄청 크네요!

 

 

 

내장은 많이 안들어있지만, 피순대 많은걸로 만족해요!

 

 

 

새우젓, 다대기, 밥, 부추까지 올리면 먹을준비 끝!!

 

 

 

부추와 함께 내장과 함께 먹어도 좋고,

 

 

 

피순대와 먹어도 좋긴한데 작은 피순대 몇개 말고는 크기가 커서 피순대만 먹게 되더라구요.

작은건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전주식 피순대국밥 클리어!

 

다른 가게를 찾다가 우연히 찾은 순대국밥 가게인데요.

김치나 국밥이 엄청 맛있다는 곳은 아닌데,

일단 피순대를 듬뿍 넣어준다는게 상당히 매력 있는 곳이네요!

소주 한잔하려고 하면 소주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왠지 매력적인데,

집에서 살짝 거리가 있다는게 아쉽네요.

 

수원 곡반정동 남문순대국밥에서 전주식 피순대국밥 먹은 후기였어요~!

 


 

* 남문순대국밥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192-9

 

* 전화번호

031-8002-6004

 

* 영업시간

10: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