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담치킨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광고가 보이길래 주문해봤어요!

자담치킨 몇번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믿고 주문했어요.

 

조정석 배우님이 광고하시는 웰빙치킨이라는 자담치킨이네요.

 

 

 

자담치킨 신메뉴 불패치킨은 20,000원인데,

불패치킨 순살로 주문하면 21,000원으로 1,000원차이나요!

요즘 순살 주문하면 2~3,000원 차이나는데 이것도 좋고,

자담치킨의 순살은 모두 다리살이라 좋아요!

배달팁은 3,000원인데, 할인쿠폰 있어서 2,000원 할인받았어요.

 

 

 

자담치킨 배달 구성은 치킨박스, 피클무, 콜라 500ml네요.

요즘 콜라도 캔콜라 주는곳이 많은데 콜라도 마음에 드네요!

 

 

 

자담치킨 수원곡반정동점은 쿠폰도 주는데요.

저는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다보니 아직 4장 밖에 못 모았네요.

 

 

 

요즘 치킨이든 피자든 안심스티커가 기본이죠!

 

 

 

피클무 물버리고, 치킨박스 오픈하고, 와인준비하면 먹을준비 끝~!

 

 

 

요즘 저녁에 와인한잔하는데 치킨에 곁들여봤어요.

자담치킨 신메뉴 불패치킨은 매운치킨인데 와인과 먹으니

드라이한 와인이 매운맛을 확실히 잡아주긴 했어요.

 

 

 

반응형

불패치킨

자담치킨 신메뉴 불패치킨은 블랙페퍼를 포함한

스모크소스에 고다치즈 소스를 뿌린 치킨이에요!

치즈볼은 리뷰이벤트로 3개 추가로 받았네요.

 

 

 

자담치킨 신메뉴 불패치킨을 보면 양념에 중간중간 빼곡히 검은점이 있는데,

블랙페퍼가 양념에 가득 들어있어 보이네요.

 

 

 

노란 치즈볼은 중간중간 시선강탈을 하네요.

 

 

 

우선 불패치킨부터 하나 먹어보면,

 

 

 

역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다리살로 부드러운게 맛있네요!

스모크 소스라더니 불향 느낌도 나면서 블랙페퍼가 씹히면서

블랙페퍼 씹히는 식감은 호불호가 있을거 같네요.

고다치즈 소스는 따로 먹으면 맛이 나는데, 그냥 먹으면 사실 크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요즘 매운치킨에 달달한 소스를 조금 올리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매운맛에 가려서 잘 느끼기 힘든거 같네요.

 

 

 

불패치킨 먹고 보니 중간에 동그란게 있길래 먹어보니 떡이더라구요!

매운양념에 쫀득한 떡도 맛있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은 겉이 딱딱했구요.

 

 

 

한입 베어물면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치즈가 가득이라

역시 매운 불패치킨과 잘 어울렸어요!

 

자담치킨 신메뉴 불패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얼마전 먹은 다른 신메뉴 치킨과 같이 위에 올라가는 소스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매운치킨으로 맛이 있네요!

원래 저는 후추도 좋아해서 맛있었지만,

후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블랙페퍼 씹히면 불호가 뜰수도 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던 자담치킨 신메뉴 불패치킨 순살 후기였어요~!

 


 

* 자담치킨 수원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192-13

 

* 전화번호

031-303-0288

 

* 영업시간

15: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