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파존스 주문하려고 들어갔더니 신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신메뉴가 언제 나온 신메뉴인지는 모르겠네요.

 

원래 배달이 엄청 빨리오는데, 주문이 많았는지 60분만에 배달이 왔네요!

 

 

 

파파존스에서 피자를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지

모델도 헨리, 강미나 두분이었는데 신민아로 바뀌었네요.

 

 

 

파파존스 메뉴

파파존스 메뉴도 사진한번 찍어봤네요.

특이한건 몇몇 피자 메뉴에서는 레귤러 사이즈가 제외된 메뉴가 있네요.

 

 

 

제가 주문한 파파존스 신메뉴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는

라지 28,500원, 패밀리 34,900원, 파티 45,500원이에요.

물론 도우를 변경하면 추가 금액이 붙어요.

저는 라지 사이즈에 기본 도우로 주문했어요.

 

파파존스 신메뉴 폴드포크 바베큐 피자 위에는

맥앤치즈 소스,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풀드포크, 양파, 콘, 할라페뇨가 올라가는 피자네요.

 

 

 

파파존스 라지 피자를 주문하면, 피클과 핫소스 2개, 갈릭디핑 소스가 같이 와요.

파파존스는 갈릭디핑 소스가 찍어 먹을수 있게 와요.

다른 피자 집은 튜브 형태인데 특이하죠.

 

 

 

요즘 치킨과 피자는 항상 안심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반응형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

파파존스 신메뉴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는 비주얼이 상당히 강렬하네요.

 

 

 

노란 맥앤치즈 소스에 풀드포크와 할라피뇨가 올라가있네요.

맥앤치즈 소스 때문에 잘 안보이지만 양파랑 옥수수도 꽤나 많이 올라가요.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 먹어보면, 맛이 강해요!

풀드포크도 할라피뇨도 강한데 잘 어울려요!

중간중간 양파와 콘의 식감과 달달함도 어울리구요.

다들 강한 맛인데 묘하게 어울리네요.

 

 

 

피자 끝은 역시 갈릭디핑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오랜만에 파파존스에서 피자 주문했는데 모델도 바뀌고 했네요.

신메뉴는 맛이 강해서 호불호는 좀 있을거 같긴 한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파파존스 신메뉴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 후기였어요~!

 


 

* 파파존스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55 권선자이 E편한세상 아파트 상가A동 109호

수원시청역 5번 출구에서 1082m

 

* 전화번호

031-232-001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