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네치킨 할인쿠폰이 있길래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오랜만에 주문해서 그런지 비닐도 처음 보는거 같아요.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순살로 주문해서 22,000원이구요.

배달비는 3,000원 있어서 총 25,000원이에요.

근데 네네치킨 할인쿠폰 5,000원이 있어서 20,000원 결제했어요.

 

 

 

네네치킨 치킨박스는 가장 신메뉴인 레드마요와 청양마요 네요.

네네치킨은 기본이 캔콜라가 아니라 500ml 콜라 주는건 좋아요.

 

 

 

네네치킨 치킨박스 안에는 이렇게 스노윙치즈와 쇼킹핫 치킨과 함께

치킨무, 코울슬로, 머스타드 소스가 같이 왔네요.

 

 

 

치킨무와 허니머스타드 소스는 주는 곳이 많은데 코울슬로는 처음이네요.

 

 

 

 

반응형

치킨무와 코울슬로 포장 벗기면 먹을 준비 끝이죠!

허니머스타드 소스는 후라이드 아니라 사실 찍어먹을게 없네요.

 

 

 

맛이 약한 스노윙치즈 순살부터 먹었어요!

뭐 사실 스노윙치즈 한번, 쇼킹핫 한번 번갈아가며 먹었어요.

 

 

 

스노윙치즈는 역시 달달 고소한 맛으로 역시 맛있네요!

네네치킨의 인기메뉴에는 이유가 있는거죠.

 

 

 

네네치킨의 매운맛을 담당하는 쇼킹핫이에요!

요즘에는 핫블링이라는 메뉴가 담당하는거 같지만...

저는 계속 스노윙치즈와 쇼킹핫을 주문하네요!

 

 

 

쇼킹핫 치킨도 매운양념 듬뿍 묻혀서 먹으면 땀나는 매운맛인데 맛있어요!

네네치킨에서 스노윙도 맛있는데 쇼킹핫의 매운맛도 끌리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와 쇼킹핫을 먹었는데요!

네네치킨에서 따로 신메뉴가 안나왔는데 주문하면, 항상 스노윙치즈와 쇼킹핫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아는맛으로 네네치킨 인기메뉴 스노윙치즈와 쇼킹핫 먹은 후기였어요~!

 


 

* 네네치킨 세류2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1152번길 38 1층 네네치킨

세류역 1번 출구에서 764m

 

* 전화번호

031-226-4482

 

* 영업시간

15:30 ~ 0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