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면서 잠깐 밥을 먹고 퇴근하려는데, 가려던 순대국 가게가 없어져서 당황했네요.

그러다가 눈에 들깨수제비 가게가 보이길래 먹고 왔어요.

 

가야

수원 매탄권선역과 온수골 근처에 있는 가야 에요.

왠지 들깨수제비가 당겨서 가다가 멈춰서 다시 돌아서 들어갔네요.

 

 

 

가게는 신발 벗고 들어가는데 좌식과 입식 테이블이 나눠져 있네요.

입식 테이블 비율이 많긴 했는데, 아직 좌식을 같이 두는건 특이했네요.

 

 

 

가야 메뉴

메뉴를 보면, 들깨 수제비, 칼국수, 보리밥, 팥칼국수, 파전, 냉면 등 다양하네요.

뭔가 메뉴 결이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이 드는 메뉴였어요.

저는 물론 들깨수제비 보고 가서 들깨수제비 주문했어요.

 

 

 

들깨수제비 주문하고 나니 열무김치, 배추김치, 보리밥이 나왔어요!

 

 

 

일단 배추김치를 가위로 자르는데 딱봐도 맛있을거 같았어요!

그래서 다시 메뉴를 봤더니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많지는 않았지만 나온 배추김치 다 잘라서 먹었네요!

 

 

 

반응형

열무김치는 살짝 잘라서 보리밥 위에 고추장 양념과 함께 올렸어요!

고추장 양념은 테이블 마다 놓여있는 이유가 보리밥이 나와서 그런거였네요.

 

 

 

열무 보리비빔밥으로 비벼먹으면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이죠!!

에피타이저로 맛있게 먹었어요.

 

 

 

열무보리비빔밥 먹고나니 딱 단지 그릇에 국자와 함께 들깨수제비가 나왔어요!

국자 보면 느껴질런지 양이 꽤나 많아 보여요!

 

 

 

덜어먹으라고 국자를 주셨겠지만, 저는 혼자 먹으니 그냥 먹었어요.

오랜만에 들깨수제비 먹는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김치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이래서 김치를 다 먹은거죠!

 

 

 

열무보리비빔밥과 들깨칼국수, 배추김치까지 클리어~!

 

찾아보고 간 맛집은 아닌데 지나가다 들린 맛집을 찾았네요!

들깨수제비 맛도 좋았는데, 김치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한번씩 들깨수제비 먹으러 가면 좋을거 같아요!

 

수원 매탄권선역 근처 가야에서 열무보리비빔밥과 들깨수제비 먹은 후기였어요~!

 


 

* 가야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21-12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412m

 

* 전화번호

031-235-0799

 

* 영업시간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