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BQ치킨하면 후라이드와 양념이 대표지만,
양은 좀 아쉽지만, 맛으로는 추천하는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먹었어요.
사실 이전에도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먹으려고 했으나
매진이라 다른 메뉴를 먹은적이 있는데,
오늘은 매진이 아니라서 오랜만에 먹었네요.

BBQ치킨 수원신동점

퇴근하면서 미리 포장주문하고 찾으러 간 BBQ치킨 수원신동점이구요.
집 근처에 있으니 배달비 아끼고 좋아요!


미리 시간을 딱 맞춰서 가서 바로 가지고 왔어요!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4조각인데 19,500원이에요.
4조각인데 가격이 꽤나 있죠.


포장을 풀면 이렇게 들어있구요.
BBQ치킨 수원신동점에서 포장하면 이렇게 콜라는 항상 큰걸로 넣어주시네요!
이런 서비스로 왠지 좀더 가게 만드는 매력적인 서비스네요!


포장을 풀면 이렇게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와 치즈볼, 치킨무가 준비되었구요.


콜라는 그냥 사이즈업 해주신거고, 리뷰이벤트는 치즈볼 3종으로 받았어요!
저는 항상 치즈볼 3종이라 더블치즈볼과 고구마치즈볼, 쇼콜라볼을 먹고 있구요.
다른건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한조각 먹고 하나씩 먹는데,
무조건 쇼콜라볼은 다먹고 마지막에 먹는게 좋아요.
쇼콜라볼이 초코볼이라 달아서 단거 먹고 치킨 먹으면 좀 그럴거 같아요.


반응형

드디어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4조각이 들어있어요.
4조각에 겹쳐서 있으니 정말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아요.
튀김옷도 없으니 부피는 더 작아요.


이런 큼지막한 통다리는 손으로 잡고 먹어야죠!
양념이 듬뿍 발려있고, 다리 중간중간에는 칼집도 나있네요.


자메이카 통다리 먹으면 전부 다리살이라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고,
양념이 살짝 매콤하니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맛있어요!


요즘 다른 치킨도 1인1치킨하기 쉬운데,
BBQ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좀더 쉽게 한마리 클리어하기 좋네요.

오랜만에 먹은 BBQ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인데요.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은데 비싼 이유가 있어요.
특히 다리살 좋아하는 저에게는 한번씩 생각나는 메뉴네요.

맛있게 먹었던 BBQ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먹은 후기였어요~!



* BBQ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5-36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