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족발이 먹고 싶으면 포장해서 오는데요.

권선시장은 족발골목으로 유명한데,

그중에서 광자네 족발에서 포장해서 왔어요!

 

권선시장 2층 주차장에 주차하고 권선시장으로 내려왔구요.

권선시장 주차장은 카드결제만 되고, 20분은 회차시간으로 무료에요.

뭔가 구매하면 주차등록도 되지만요.

 

 

 

시장입구쪽에 위치한 광자네족발이구요.

경기도 전통시장 명품점포라고 하죠.

예전에는 여기서 먹고 가기도 했었는데 요즘은 포장만 하네요.

여기서 먹으면 순대국 국물도 주셔서 한잔하기 좋은데 말이죠.

 

 

 

오랜만에 왔더니 족발 소자는 없었던거 같은데 생기고 가격이 올랐네요.

저는 항상 족발 중자로 포장해서 혼자 먹어요!

 

 

 

왼쪽은 중자, 오른쪽은 소자 같은데, 미리 썰어놓은 족발도 있네요.

항상 주문하면 바로 썰어주시던데, 이건 포장 주문 미리한건지 궁금하네요.

 

 

 

족발이 이렇게 나와있는데, 제가 주문한 족발 중자를 썰어 담아주시고 있어요.

 

 

 

명품만을 고집한다는 광자네 족발에서 포장해서 왔구요.

포장이나 가서 먹는게 저렴하고 배달 주문하면 가격이 다르더군요.

 

 

 

족발 포장했는데, 상이 푸짐해졌네요!

 

 

 

반응형

포장과 양념을 풀면, 족발과 순대, 간, 소금, 무말랭이, 쌈장, 새우젓, 마늘, 상추가 오구요.

족발을 주문하면 순대가 서비스로 같이와요!

매장에서 먹으면 순대국 국물까지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여기 양념으로 무채, 새우젓, 마늘 다 좋아요!

마늘은 알싸하고, 무말랭이 오독 식감도 좋고,

새우젓은 새우도 통통한 느낌으로 맛있어요!

 

 

 

순대국도 파는 광자네족발의 서비스 순대부터 먹구요.

 

 

 

사실 순대는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구요!

 

 

 

메인은 역시 족발이죠!

족발 중자인데도 푸짐하니 한끼에 먹지 못하고 남겼다가 먹죠. ㅎㅎ

 

 

 

족발 윤기가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구요.

 

 

 

위에서 언급한대로 상추에 족발과 무말랭이, 마늘, 새우젓 올려먹으면 맛있어요!

 

족발은 역시 시장인데, 시장안 족발골목 안의 족발가게에서 포장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사실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지만...

혼밥으로 족발을 매장에서 먹기는 힘드니 포장으로 먹었네요!

 

오랜만에 포장해서 먹은 수원 권선시장 광자네족발 포장 후기였어요~!

 


 

* 광자네족발순대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85

수원시청역 5번 출구에서 1000m

 

* 전화번호

031-238-9956

 

* 영업시간

10:3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