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폰을 SKT로 사용하고 있는데,

올해 T멤버쉽 사용을 별로 안한걸 보고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먹자해서 도미노피자를 주문해봤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는 와중에 도미노피자에서

고구마와 포테이토 피자 2종류를 추천하길래 평소라면 고구마피자였겠지만,

도미노피자는 포테이토피자가 유명하니 포테이토피자로 주문했어요!

 

역시 도미노피자는 주문하면 30분 정도만에 오는 빠른 스피드가 좋네요.

포테이토피자 라지에 콜라 큰것도 같이 주문했구요.

 

 

 

도미노피자도 탄소배출을 신경쓰나봐요.

1가지 컬러만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그럴거면 사실 그냥 도미노피자라고 적기만 하는게 낫지 않나 생각해보네요.

 

 

 

255도 오븐에서 구워낸 피자라고 적혀있네요.

요즘 피자든 치킨이든 붙여주는곳이 많죠.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 라지는 25,900원이고, 콜라 큰건 2,000원 해서

총 27,900원인데 SKT VIP 30% 할인으로 19,530원 결제했어요.

30% 할인이 없다고 생각하면 가격이 너무 비싼 느낌이죠!

 

 

 

포테이토피자에 같이 온건 피클과 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네요.

갈릭디핑소스와 핫소스 모두 2개씩 주는건 좋네요!

 

 

 

반응형

피자박스를 오픈해보면, 피자박스 안에 가득 피자가 들어있네요.

 

 

 

도미노피자의 포테이토피자는 웨지감자 처럼 썬 감자에

마요네즈와 베이컨이 올라가는 피자죠.

 

 

 

포테이토피자 먹어보면 역시나 감자와 마요네즈, 베이컨의 조합이 맛있어요!

뭐 사실 포테이토피자 비슷하면서도 약간의 퀄리티가 다르죠.

 

 

 

피자의 엣지에는 갈릭디핑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사실 엣지 그냥 먹어도 씹으면 고소한 맛을 느낄수 있지만,

갈릭디핑소스 뿌려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요즘 나오는 신메뉴와 같이 화려한 맛은 없지만, 익숙하게 맛있는 맛이죠.

 

기본 메뉴 중에 추천메뉴 포테이토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도미노피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망포역 2번 출구에서 830m

 

* 전화번호

031-203-3294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