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BHC치킨을 먹어볼까 했는데,

신메뉴를 보고 다른거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그래도 신메뉴 먹어보자 해서 포장해왔어요!

 

BHC치킨 수원신동점

포장한곳은 집근처 BHC치킨 수원신동점이구요.

미리 퇴근하면서 주문하니 바로 찾아갈수 있어좋네요.

 

 

 

손 무겁게 포장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을 향해~

 

 

 

BHC치킨 신메뉴 로젤킹과 치즈볼 해서 24,000원 결제했구요.

로젤킹은 19,000원, 치즈볼은 5,000원이에요.

로젤킹 순살은 21,000원인데 오랜만에 뼈로 주문해봤어요.

 

 

 

치킨박스에 치즈볼, 젤리, 치킨무, 콜라까지 되게 푸짐한 느낌이네요.

콜라는 리뷰이벤트 신청해서 사이즈업해서 받았어요!

 

 

 

치즈볼은 종이봉투에 담아서 주셨구요.

 

 

 

사실 젤리 바로 치킨에 뿌려서 줄거라고 생각했는데, 따로 포장된 젤리를 주셨네요.

 

 

 

우선 치즈볼 포장을 풀었는데,

정말 동그란 치즈볼 5개가 들어있었구요.

 

 

 

치즈볼 부터 먹어보면, 치즈 달달하면서 고소한 느낌도 좋은데

겉이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네요.

요즘 치즈볼 겉이 말랑한 곳도 많은데, BHC치킨은 확실히 겉이 바삭해요.

 

 

 

반응형

치킨박스를 오픈해보면, 치킨은 로제소스가 듬뿍 묻혀서 들어있네요!

로제소스를 듬뿍 넣지는 않았어도 정말 꼼꼼하게 로제소스가 발려있었어요.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젤리 뒤에 맛있게 먹는 팁이 있네요.

치킨에 뿌려 살짝 녹여먹으라고 하는데 여기서도 의문이...

젤리가 녹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젤리는 블루베리 젤리와 딸기 젤리 2종류로 들어 있었구요.

 

 

 

젤리는 최대한 로제치킨 위에 골고루 뿌려줬네요.

젤리를 뿌려주니 젤리 냄새가 상당히 강해요!

젤리의 달달한 냄새가 뒤덮었네요.

 

일단 올리기는 했는데 솔직히 상당히 난감하더라구요.

치킨을 들었을때 젤리가 안 올라갈거 같아서 말이죠.

 

 

 

우선 다리를 들어 젤리를 따라 하나 올려서 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으니 왜 진 느낌이 드는지...

물론 먹어보고 매력있으니 신메뉴를 냈을거지만...

저는 로제치킨과 젤리를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분명 취향은 갈릴거 같은데 저는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 날개 먹는데도 아슬아슬하게 젤리를 붙여서 먹었구요.

 

 

 

다리랑 날개를 먹고 다시 봤는데 정말 젤리가 녹네요!

괜히 치킨에 올려서 녹여먹으라는게 아니였네요.

 

정말 기대안하고 신메뉴라 먹어본 로젤킹이었는데요.

괜히 BHC치킨에서 신메뉴로 낸건 아닌거 같았어요.

물론 호불호가 강할거 같긴한데, 저는 맛있더라구요.

오히려 아쉬운점은 로제소스라 치킨 바삭하지 않는건 그렇다치는데,

튀김옷이 너무 잘 떨어져서 그 부분이 좀 아쉽더라구요.

 

기대도 없이 주문한 BHC치킨 신메뉴 로젤킹 먹은 후기였어요~!

 


 

* BHC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859m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