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치킨을 많이 먹었는데 오늘은 피자네요!

뭔가 맛있는게 없나 고민하다가 형이랑 이야기했는데,

반올림피자샵을 추천해서 주문했네요. ㅋ

 

반올림피자샵은 피자박스만 배달오는게 아니라

큰 비닐에 한꺼번에 담아서 배달이 오네요.

 

 

 

반올림고구마피자 라지는 18,900원에 결제했어요.

반올림피자샵은 배달비가 없어서 좋네요!

 

 

 

배달은 피자박스와 새우링, 소스와 피클이 같이 왔구요.

 

 

 

반올림피자샵 아이유님이 모델되고 좀더 자주 보는거 같아요.

 

 

 

피클과 갈릭소스, 핫소그와 함께 아이유 포토카드도 같이 왔네요.

이전에도 포토카드 받았었는데, 아직도 포토카드를 주네요.

 

 

 

포토카드는 3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게 왔네요.

반올림 AR 어플을 깔면 AR 영상도 볼수 있어요.

 

 

 

 

AR영상도 살짝 올려봐요~!

 

 

 

반응형

아이유님은 그만보고 다시 피자로 돌아오면~

상당히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새우링 4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에요.

 

 

 

새우링인지 모르면 새우링인지 모를거 같아요.

 

 

 

먹어보면 튀김옷이 좀 두꺼워보이는데, 새우맛과 향이 강했어요!

 

 

 

반올림고구마피자

반올림고구마피자를 봐도 상당히 비주얼이 좋네요!

중간중간 고구마무스에 베이컨이 올라가 있는 피자에요.

 

 

 

반올림피자샵의 피자는 항상 도우가 두툼했던거 같은데,

오늘 주문한건 얇은 도우네요.

먹어보면 고구마무스 있는 부분은 달달하고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피자에는 역시 갈릭소스가 매력이 너무 있죠.

갈릭소스도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유님이 모델되고 인기가 많이 올라간 반올림피자샵인데요.

피자도 맛있게 먹었지만, 왠지 아이유 포토카드 받은것도 좋네요. ㅋ

 


 

* 반올림피자샵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60번길 12

 

* 전화번호

031-202-7979

 

* 영업시간

12: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