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갑자기 치킨을 많이 시켜먹는 느낌이...

자주 시켜먹으니 색다른거 먹어볼까 하다가

또래오래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주문해봤네요.

무슨 메뉴가 유명한지 검색해보니 갈릭반 핫양념반이 인기 있는거 같았고,

또래오래는 순살이 다리살이라고 하여 선택에 도움이 되었네요.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순살은 20,000원이었구요.

기본 배달팁이 3,000원 있었어요.

주문하고 검색해봤는데, 전화주문하면 배달팁이 없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배달은 치킨박스와 치킨무, 콜라캔이 왔어요.

 

 

 

또래오래는 치킨박스가 이쁘네요.

왠지 여행이 가고 싶어지는 치킨박스네요.

 

 

 

치킨박스와 치킨무를 오픈하면 먹을준비가 끝이죠.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순살이 양도 많아 보이고 맛있어보여요!

 

 

 

반응형

우선 맛이 덜 강할거 같은 갈릭반 순살부터~

 

 

 

치킨 자세히 보니 크기가 딱 한입크기라 좋네요.

지금 개인사정으로 맥주를 못 마셔서 아쉬운데,

맥주 마시면서 안주로 하나씩 먹기 좋을거 같아요!

 

 

 

한입 크기지만, 닭다리살이라는걸 보여주기 위해 잘라 먹었네요.

갈릭반 순살은 사실 마늘맛은 잘 모르겠고, 간장치킨 같았어요.

 

 

 

역시 빨간 음식이 맛있어 보이는 핫양념반 순살도 먹어야죠.

 

 

 

한번 잘라서 안에 보였으니 그 이후로는 한입에 다 먹었는데요.

핫양념반 순살이 다리살에 부드럽게 매콤하니 맛있네요.

엄청 맵지않고 살짝 매운게 맛있어요.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순살을 먹어봤는데요.

간장치킨과 매운 양념치킨의 조합이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근데 포인트는 한입 크기로 안주로 먹기 좋은게 매력이네요.

 

맥주를 못마셔서 아쉬운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순살 후기였어요~!

 


 

* 또래오래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 99 벽산한성아파트

 

* 전화번호

031-239-9969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