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써브웨이 인기메뉴 에그마요를 포장해서 아침으로 먹었네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되게 오랜만에 먹는거 같아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아침을 포장한곳은 역시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이구요.

분당수내점도 오랜만이네요.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메뉴는 기본 메뉴는 같고, 새로운 메뉴가 한번씩 나오는거 같아요.

요즘은 로티세리 치킨 메뉴들이 재료 수급이 어려워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1번 메뉴 에그마요 샌드위치 먹을거라 상관없지만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빵을 고민 좀 하다가 아침이니 플랫브레드로 선택했어요.

화이트나 파마산오레가노도 괜찮은데 말이죠.

 

 

 

에그마요 샌드위치에 치즈는 슈레드치즈로 선택했구요.

요즘 그냥 무난한 슈레드치즈 선택 많이 해요.

 

 

 

플랫브레드에 에그마요 두스쿱 올려서 넓게 펴줬어요.

 

 

 

야채는 피클과 할라피뇨만 맛이 강해서 뺐어요.

올리브도 강하지만 건강할거 같아서 넣었어요.

 

 

 

소스는 무난한 랜치, 스위트어니언, 스위트칠리 3가지를 넣었어요.

 

 

 

반응형

에그마요와 슈레드치즈를 올리고 빵을 구워 나왔구요.

 

 

 

양상추 듬뿍해서 야채도 듬뿍 넣어주셨어요.

 

 

 

플랫브레드지만 두툼한 에그마요 샌드위치네요.

 

 

 

포장을 풀어보면 엄청 세게 마셨는지 빵이 좀 찌그러져 있네요.

 

 

 

중간을 보면 에그마요와 함께 야채가 정말 많네요!

 

 

 

빵 끝에는 넘칠까봐 살짝 적은편이지만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먹으면, 달달한 소스를 넣어서 달달하게 맛있어요!

에그마요가 맛이 없을수 없죠!

거기에 달달한 소스에 아삭한 야채들이 잘 어울리죠.

 

써브웨이 인기메뉴 에그마요는 다들 아는 맛일거 같아서 특별히 더 쓸말이 없네요.

아침에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3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