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맥도날드 자주 가기는 했는데,

맥모닝은 잘 안먹은거 같아서 오랜만에 맥모닝을 포장했네요.

 

아침에 찾아온 맥도날드 수내역점이구요.

아침에 맥모닝 드시는 분이 꽤나 많네요.

 

 

 

오늘도 역시나 맥도날드 앱 쿠폰에 있는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로 포장했어요.

원래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는 4,000원인데,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400원 할인 받았네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는 맥머핀과 해쉬브라운, 커피인데요.

아이스 드립커피는 라지까지 무료로 변경 가능해서

아이스 드립커피 라지로 변경했어요.

 

 

 

우선 해쉬브라운 부터 먹었어요.

햄버거 먹으면, 버거 먹고 사이드 메뉴를 먹는데

맥모닝은 왠지 해쉬브라운 부터 먹고 맥머핀 먹게 되는거 같아요.

 

 

 

해쉬브라운은 역시 바삭하면서 짭쪼름한게 맛있네요!

 

 

 

해쉬브라운 금방 먹고, 소시지 에그 맥머핀으로 넘어왔어요.

 

 

 

반응형

맥머핀은 머핀의 식감이 독특해서 색다르죠.

 

 

 

처음 소시지 에그 맥머핀 봤을때 조금 당황했었죠.

소시지 라고 했는데, 패티 같은게 들어있어서 말이죠.

 

 

 

소시지 에그 맥머핀 안에는 소시지와 계란, 치즈로 심플하죠.

 

 

 

소시지 에그 맥머핀 먹기만 하면 되죠.

 

 

 

빵의 쫀득함과 계란의 고소함, 치즈와 소시지의 짭쪼름함이 잘 어울려요!

소시지는 고기 씹는 식감이라 좀더 좋네요. ㅎㅎ

 

오랜만에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0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