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브웨이에 신메뉴가 나왔는데,

쟌슨빌의 소시지가 통으로 들어간 메뉴라고 하네요.

시즌 한정 신메뉴라고 하니 메뉴가 없어지기 전에 빨리 다녀왔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 가서 포장을 했어요.

왠지 써브웨이 되게 오랜만에 오는 느낌이네요.

 

 

 

써브웨이와 쟌슨빌의 썹띵이라고 하는데,

썹도그, 더블치즈 썹도그, 아보카도 썹도그 3종이 출시 되었네요.

이름대로 썹도그가 기본이고, 더블치즈 썹도그는 치즈가 두배로 들어가고,

아보카도 썹도그는 아보카도가 한스푼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가게 안에 메뉴에도 신메뉴이다 보니 위에 큼지막하게 붙어있어요.

메뉴에서 특이한건 로스트치킨이 공급이 안되서 판매를 하지 않고 있네요.

 

 

 

써브웨이 신메뉴 썹도그 주문하면 그냥 주는줄 알았더니 빵을 선택해야 하더군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파마산 오레가노로 주문했어요.

 

 

 

치즈는 아무생각없이 슈레드치즈를 선택했는데요.

다시 생각해보니 아메리칸 치즈가 더 잘어울릴거 같은 느낌이네요.

 

 

 

빵보다 긴 쟌슨빌 통 소시지를 넣고,

슈레드 치즈까지 한스푼 넣고 빵을 구워주셨어요.

 

 

 

야채는 고정으로 양파, 할라피뇨, 피클, 피망이 들어가구요.

빼는건 되는데, 추가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소스도 선택없이 고정으로 케첩과 머스타드를 넣어주셨어요.

 

 

 

반응형

써브웨이 신메뉴 썹도그 포장해왔는데요.

샌드위치와 다르게 썹도그는 되게 동글동글한 느낌이네요.

 

 

 

썹도그 포장을 벗기니 역시나 포장을 꽉 하다보니

쟌슨빌 소시지 모양대로 살짝 동그래진 느낌이네요.

 

 

 

썹도그 안에는 소시지와 함께 야채와 소스가 다 들어있구요.

샌드위치에 비해 야채는 좀 적은 느낌이네요.

쟌슨빌 소시지가 메인이라서 그런거겠죠?

 

 

 

썹도그 먹으려고 들었는데, 소시지가 튀어 나와있어서

소시지 부터 한입하고 먹기 시작했네요.

 

 

 

써브웨이 신메뉴 썹도그를 먹어보면, 딱 핫도그 맛이나네요.

빵안에 큼지막한 소시지가 메인으로 피클, 피망, 양파가 들어가고

소스로 케첩이랑 머스타드가 들어가니 딱 아는 핫도그 맛이에요!

추가를 한다면 쟌슨빌 소시지 짜지않고 탱글하면서 육즙이 있는게 맛있었어요!

 

핫도그가 맛이 없을수 없는데... 그냥 핫도그 같은데... 뭔가 설명을 할게 없네요...

뭐 사실 소시지 들어가고 이름이 썹도그면 예상이 가긴 했죠. ㅋ

딱 예상이 되는 써브웨이 신메뉴 썹도그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3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