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버거킹에서 먹는다고 하여 오랜만에 몬스터X 세트를 주문했어요!

몬스터X는 푸짐해서 든든해서 좋죠!

 

몬스터X 단품은 9,500원, 세트는 10,500원이구요.

1,000원 차이면 되도록 세트먹는게 낫겠죠. ㅋ

 

 

 

우선 몬스터X 와퍼를 먹어봐야죠!

 

 

 

몬스터X 포장을 풀면, 브리오슈 번이 반기구요.

버거킹의 번은 좀 퍽퍽한 편인데, X 메뉴들은 브리오슈 번이라 좋죠!

 

 

 

반응형

슬쩍 옆에 보면 베이컨과 치킨배티, 양상추가 보이구요.

 

 

 

슬쩍 열어보면, 마요네즈, 양상추, 토마토가 보이네요.

 

 

 

그대로 들고 먹으려다가, 스테이크 패티를 못본거 같아서...

 

 

 

슬쩍 옆으로 돌리니 가장 밑에 스테이크패티와 치즈가 보이네요.

눈에 잘 안보이지만요. ㅋ

 

 

 

몬스터X를 먹으면,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아삭한 야채들,

바삭한 치킨패티, 그리고 스테이크패티까지 맛이 정말 다양하게 느껴지구요!

그리고 몬스터X는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더욱 돋구네요!

 

 

 

몬스터X 푸짐하게 먹었지만, 감자튀김도 먹어야죠!

 

 

 

감자튀김 케첩에 찍어먹는데,

역시나 포장이나 배달은 감자튀김을 눅눅하게 하네요...

좀 눅눅해서 아쉽긴 했지만, 감자튀김도 다 먹었네요!

 

버거킹 몬스터X는 번도 좋고, 치킨패티와 스테이크 패티까지 맛은 좋은데요.

역시나 버거킹이라 가격이 꽤나 비싸서 조금 아쉽네요.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던 버거킹 몬스터X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59m

 

* 전화번호

031-704-8199

 

* 영업시간

09:00 ~ 23:00

 

728x90
반응형